파운드 케이크
즉흥적인 시인 by 카야
12
0
0
관목 뿌리 주위로 낙엽을 모았지
파운드 케익 - 푸딩처럼
진갈색 잎으로 빵을 구워 봐
뾰족한 가지를 막대 과자처럼
드러내고. 향을 느껴 봐
달고 담백해 부드럽게 촉촉해
마른 풀 냄새. 가을이야.
첫눈 오는 날에는 설탕 가루 같겠다.
댓글 0
추천 포스트
관목 뿌리 주위로 낙엽을 모았지
파운드 케익 - 푸딩처럼
진갈색 잎으로 빵을 구워 봐
뾰족한 가지를 막대 과자처럼
드러내고. 향을 느껴 봐
달고 담백해 부드럽게 촉촉해
마른 풀 냄새. 가을이야.
첫눈 오는 날에는 설탕 가루 같겠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