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시
유료

지하시 - 제3호

검은초승

by 작시
10
3
0

초승이빛난다

서울의사람은걸음이다르다

서울의바람은환영치않는다

백열전구가열낸다

피어오르다

그런데이피어오르다가는

무형에그치다

엑스와이제트

일점으로수렴한다

빛이나는방향으로

그러나초승이지다

그저당신이처럼피우소서

그저커다란파장으로

영원히


결제선 아래는 시가 없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