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 불륜 개사
같은노래 다른버전이 많길래 개사 찍먹
시가 쓰고싶은 때에 by 뉘집강쥔교
1
0
0
우산 말입니다
너무 작습니다
나 하나로도 벅찬데
다른 누가 들어오면
가볍게 빼앗길 만큼
품이 작습니다.
사람 말입니다
비와 같습니다
하찮은 우산 하나가
막지 못할 장대비는
다 젖어버리는 만큼
그때를 압니다
우산을 폅니다
몰래 해봅니다
양우산이 유행하나
내가 가지고 있는 건
고작 작은 우산이라
잠깐만 합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