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바라 후코(임승아)

백업 by muri

ⓒ박녹 님

무쌍, 내려간 눈매, 아이홀. 캐릭터 기준 왼쪽 하관에 점 하나. 인상 자체는 순한 편이지만 표정이 없어 서늘하게 느껴진다. 슬렌더 체형.


  • 이름 : 마츠바라 후코(松原 風子, まつばら・ふうこ) / 임승아

  • 나이 : 대영학원 3학년 / 1월 18일생(빠른 년생)

  • 혈액형 : A

  • 키/몸무게 : 164㎝, 48㎏

  • 시니컬 / 내성적(이지만 소심한 것과는 다름) / 무뚝뚝 / 건조 / 얌전한 / 쿨데레

  • 오사카 출신.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오사카에서 거주하였지만 삿포로로 이사. 고등학교 3학년 진급 직전 부모님의 이혼. 부친이 마츠바라의 양육권을 취득하여 오사카의 조부모 집에서 살게 된다. 부친은 사업 관계로 도쿄에서 거주하며 이따금 오사카에 내려올 뿐이다.

  • 홋카이도에서 거주할 때 초등학교-중학교 모두 야구부 소속이었지만 고등학교에서는 여학생 부원을 모집하지 않아 소프트볼부에 들었다. 오사카로 전학 온 후로는 ‘도중에 가입하기 어중간하다’는 생각에 부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 모친이 3세대 일본계 미국인(부친은 순수일본인)이고, 20대 초반까지 미국에서 거주했다. 모친이 미국에 있었을 적 이야기를 들으며 자라왔기에 막연하게 본인도 장래에는 미국에서 살 거라고 생각했다. 영어가 능숙한 편.


  • 관계

ⓐ 키시모토 미노리(강동준)

키시모토는 남룡생당에 조모 대신 방문했던 마츠바라를 첫눈에 좋아하게 된다. 용무도 없이 남룡생당에 방문하는 수고를 들여서까지 내내 마츠바라의 얼굴을 마주하지만 통 가까워질 기미가 없다.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마츠바라에게 직접적으로 호감을 표하지만, 마츠바라의 반응은 덤덤할 뿐. 키시모토는 더이상 남룡생당을 찾지 않았다.

별 미련은 없었던 것 같다…고 생각했지만 사실 그게 아니었던 모양인지 몇 주 후 키시모토는 다시 마츠바라를 찾았고, 방과후 있는 시간 없는 시간을 내 마츠바라와 함께한다. 마츠바라는 그런 키시모토에게 점점 호감을 느끼는데…….

호칭 : 키시모토(동준) ↔ 후코 쨩(승아)

ⓑ 미나미 츠요시(남훈)

조모의 입으로만 듣던 남룡생당의 키 크고 잘생긴(주관적) 도련님. 어쩐지 서먹하다.

호칭 : 미나미(남훈) ↔ 마츠바라(임승아)

ⓒ 츠치야 아츠시(이현수)

같은 학교, 같은 반, 짝꿍. 길에서 키시모토와 함께 있는 마츠바라를 목격한 후로부터 둘을 사귀는 사이라고 단정 지은 모양이다. 그리고 이유를 알 수 없는 츠치야의 마츠바라에 대한 (일방적인) 친근감 상승. 종종 키시모토를 만날 때 키시모토는 모르는 마츠바라의 이야기를 하는데, 그런 언동(고의 여부는 알 수 없지만 키시모토는 고의라고 주장한다)에 키시모토는 약이 오르는 듯하다.

호칭 : 츠치야(이현수) ↔ 마츠바라(승아)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