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모음

TYPE: 차에 타봐

커미션 공지

Loret by Loret
2
0
0

타입 안내

한 명의 캐릭터 혹은 두 명의 페어를 ‘차’에 태우는 오마카세 커미션입니다. 고정틀 커미션이 아니며 구도와 차량의 종류는 페어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부 겹칠 수 있습니다) 의상 오마카세 혹은 지정 가능합니다. 차의 종류는 캐릭터의 시대상과 페어 분위기를 고려해 정해집니다.

20세기 이전 배경의 페어를 신청하신다면 자동차가 있는 시대로 자동 AU 됩니다…

1인 4.5

2인 8.0

샘플 (모집 중)

▶ 안내 사항

신청: https://open.kakao.com/o/sv64kHFg

오픈채팅에 입장할 수 있다면 슬롯 신청 가능합니다.

커미션 작업물의 무단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방송용 혹은 상업적 이용은 따로 문의해주세요.

드림 작업 꺼리지 않으며 오히려 좋아합니다.

캐릭터 외형 크게 가리지 않습니다. (귀, 꼬리, 뿔 등 이상의 퍼리는 역량상 불가합니다)

가벼운 2차 가공 (전체적인 색 보정, 크롭, 페어틀 삽입, 눈색상 변경, 세션카드 편집 등), 개인 소장용 굿즈 제작을 허용합니다.

작업 기간

신청서 제출 → 확정 후 입금 → 최종본 전달 → 최종본 컨펌 → 종료

기본: 1달 (내달 동일한 일자까지)

2주 마감: +30%

1주 마감: +50%

신청 양식

0. 입금자명 / 이메일 주소

1. 캐릭터 A 의 외관 (흉상~반신 이상이면 OK)

글로만 서술되어 있어도 괜찮지만, 신청서에 명확히 서술되지 않은 부분은 임의로 작업됩니다. 쩜오디 캐릭터는 사진 자료만으로도 작업 가능합니다.

2. 캐릭터 B 의 외관

1인 신청시 생략. 2인 신청시 둘 모두 앉은키의 차이나 체격차를 꼭 적어주세요.

3. 캐릭터 A, B의 성격과 페어 관계성

무뚝뚝한 캐가 환호하도록 그려지지 않을 정도의 설명이면 충분합니다.

4. 페어 테마색

전체적인 컬러 선택이나 차의 색상 선택에 이용됩니다. (차 색상을 지정하고 싶다면 적어주세요)

5. 기타 당부하실 말씀

기념일, 합작 마감일 등이 있다면 꼭 기재해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