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버질
구상 중간중간 추가하러 옴
나머지 셋은 굴릴 수도 안 굴릴 수도…? 학교 배경 좋아해서 교복 디자인 너무너무 하고 싶은 맘에 일단 디자인부터 하고 봄…(답없다)
거대녀는 진리이애;
버질 부모 캐릭터도 7년을 봐 와서… 도무지 이 세 사람이 가족이 아닌 게 상상이 안감ㅜㅜ 버질 설정 다르게 굴려본다고 가족 설정 깨려 여러차례 시도했었는데……. 이번에도 세 사람이 가족이었으면 조켓슴…. 글고 전 얀딕이라는 헤테로가 너무너뮤 조하요(흐앙) 그리고 둘 사이의 하나뿐인 자식이 버질이라는 게. 너무 조흠. 너무 아름다운 3인 가족이라쿠…
우당탕탕 학교물 이런거 진차 좋지 않나요… 해리포터 좋아했고 지금도 좋아해서 그런지… 안짤래야 안짤수가 없듬 너무 재밌음…(ㅋㅋㅋ) 사실 이제는 예전에 비해서는 학생 캐릭터들보다 성인 캐릭터들을 좀 다루고 싶은 마음이 생겼는데(이유: 학생 신분으로는 이 세계관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너무 한정적인데다가 카포에네 뿐만 아니라 그냥 예전에 비해 성인 캐릭터들 다루는 재미도 생겼다.) 이래서야 글렀다…….
캐릭터에게 어울리는 무대를 주라고 했는데 그냥 내가 좋아하는 무대로 데려가는 것 같애 어카죠(하놔) 근데 머… 어찌저찌 잘하면 잘 어울리지 않을까요? 언제는 얼레벌레 안 만들었나… 걍 먹고 싶은 거 먹어야 재밌게 잘한다 껄껄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