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환생 마법사의 마지막 전설 [0]

리나가 그 마을에서 가장 높은 언덕 위로 천천히 걸어가면서, 어느새 그녀의 발 아래 펼쳐진 마법의 세계를 바라보았다.

달빛 아래에서 반짝이는 마을의 모습은 마치 가장 아름다운 보석처럼 빛나고 있었다. 그러나 리나의 마음속은 그런 풍경과는 대조적으로 어둡고 복잡했다.

"내가 정말 이 세계에서 제 역할을 할 수 있을까?" 리나는 가만히 중얼거렸다.

"아직도 고민중이야?" 갑작스러운 목소리에 리나는 놀라서 뒤를 돌아보았다.

그곳에는 마르코가 서 있었다. 마르코는 마을에서 가장 뛰어난 마법사 중 하나로, 리나에게 마법을 가르쳐준 스승이기도 했다.

그는 항상 리나가 마법의 세계에서 자신의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마르코 선생님, 저는... 저는 정말 이 길이 맞는 건지 자신이 없어요." 리나가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놓았다.

"리나야, 너는 태어날 때부터 특별한 재능을 가지고 있어. 네가 걱정하는 그 모든 것들은 시간이 해결해줄 거야. 네 안에 있는 힘을 믿어."

마르코는 리나의 어깨를 다정하게 두드리며 말했다.

"하지만, 선생님... 저는 때론 제가 이 마법의 세계에서 너무나도 낯설게 느껴져요.

마치 과거의 삶에서부터 이어져 온 기억들이 저를 괴롭히듯이요." 리나는 고민하는 목소리로 말했다.

"그건 네가 과거의 삶에서 가져온 강력한 힘이야. 그 기억들이 너를 괴롭히지만, 그것들이 결국 너를 더 강하게 만들 거야. 너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가 모두 너를 위대한 마법사로 만드는데 필요한 거야." 마르코는 그녀를 진심으로 바라보며 답했다.

리나는 마르코의 말을 듣고 조금은 안심이 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그녀의 마음속에는 수많은 질문과 불확실성이 가득 차 있었다. 결국 그녀는 깊은 한숨을 내쉬며 다시 한 번 하늘을 올려다보았다.

번쩍이는 별들 사이로 그녀의 눈길이 이끌린 것은, 마법의 세계에서 그녀의 위치를 찾아갈 수 있는 단서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리나야, 너는 항상 네 마음을 따라가. 그리고 기억해, 너는 혼자가 아니야. 나를 비롯한 많은 이들이 너의 곁에서 널 응원하고 있단다." 마르코는 눈을 반짝이며 말했다.

그 순간, 리나의 얼굴에 작은 미소가 번졌다.

마르코의 말이 그녀의 가슴속에 따뜻한 위로가 되어주었다. 하지만 그녀는 여전히 자신만의 답을 찾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깊은 숨을 내쉬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이 세계에서 어떤 역할을 해야 하나?"

이러한 고민 속에서, 리나는 서서히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어느새 그녀는 마법의 본질을 이해하기 시작하며, 자신의 내면에서 빛을 찾아가고 있었다. 그리고 바로 그 순간, 어둠 속에서 한줄기 빛이 리나를 향해 비추기 시작했다.

그녀는 깜짝 놀라며 주위를 둘러보았다. 그 빛은 점점 더 밝아지며 리나의 앞으로 다가왔다. 곧 그녀는 않이 있을 줄도 모르게...

[다음화 이어보기]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고 싶다면?

  • ..+ 2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