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 마법사의 마지막 전설 [1]

앞으로 다가온 것은 놀랍게도 희미하게 빛나는 오래된 책이었다.

은은한 빛 사이로 그 책은 마치 고대의 비밀을 지닌 유물처럼 리나 앞에 나타났다. 마르코가 리나의 옆에 조용히 다가섰다.

"이게... 무슨 책이죠?" 리나가 속삭였다.

"자, 이건 아주 오래된 마법서적이야. 정말 드물게 발견되는 거라고."

마르코가 조심스럽게 서적을 손에 쥐었다. 표지는 낡고 헤진 상태였지만, 그 안에 담긴 마력은 여전히 강력했다.

책장을 넘길 때마다, 기이한 빛이 페이지마다에서 빛났다.

그 빛은 리나의 마음속 깊이 스며들며, 그녀의 과거와 마법사로서의 정체성에 대한 단서를 밝혔다.

"여기 봐. 이 부분은 너의 과거 생애와 관련이 있는 것 같아." 마르코가 한 페이지를 가리키며 말했다.

페이지에는 고대 문자와 함께 빛나는 구체 같은 마법진이 그려져 있었다. 리나는 그 그림에 매료되었다.

"이건... 이건 제가 예전에 꾼 꿈 속에서 본 것과 같아요. 그 꿈 속에서 저는 어떤 중요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그 꿈 속에서 저는..."

그 순간, 리나는 자신의 과거 생애에 대한 단서가 이 책에 담겨 있음을 직감했다.

그녀의 마법사로서의 정체성이 점점 분명해지기 시작했다.

"마르코 선생님, 이 책이 저를 찾아온 것 같아요. 마치 과거의 저를 깨우기 위해..."

마르코는 리나를 뚫어져라 바라보며 말했다.

"리나야, 이 책은 네가 너의 과거를 이해하고, 마법사로서의 진정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여기에 있는 거야. 네가 드디어 준비가 된 것 같아."

리나는 깊은 숨을 들이켰다.

자신이 과거에 어떤 역할을 했었는지, 그리고 이제 자신이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알고 싶었다.

그녀는 책의 페이지를 더 넘기기 시작했다. 각 페이지는 그녀의 과거 생애에서 중요한 순간들과 관련된 마법의 지식과 비밀을 밝혔다.

이러한 순간들은 리나가 자신의 과거를 탐색하는 동안 더욱 강력한 마법사가 되도록 도왔다.

그녀의 마음속에는 이제 결심이 서 있었다.

리나는 이 책을 통해 자신의 과거를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이 이 세상에서 차지해야 할 진정한 위치를 찾아낼 것이다.

그녀와 마르코는...

[다음화 이어보기]

더 많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하고싶다면?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