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세월 자캐 백업 - 1

~이중에 님이 조아하시는게 하나는 있었으면~

자캐 by 맨고
11
0
0

1. 썬더 라이트닝 [초기] 커뮤 데려갈 생각이었지만 터져버려ㅜ서 한 반년 이상 방치되었음

2. 로봇캐 그때 나름 인생 첫 로봇캐였음.. 날 잡아서 리뉴얼 해야겠다.

3. 이름이 뭐였더라? 암튼 거북이캐.. 얘가지고도귀뮤가따옴.. 리뉴얼 의사 역시나 있음

4. 아마 신? 이었던 것 같음. 지혜의 신… 되게 보물 뭐 많이 꽁쳐뒀다가 다 잃어버린 애였는데

5. 라이언.. 우리 아기 가시물고기. 엄청난 육식에다가 먹보인 기여운 애였음 채색할때 나름 새로운 시도를 해본 아이.

6. 아마 드래곤? 검은애가 파란애 말만 고분고분 따름. 옛날 내가 캐디 더 잘하는 것 같은데. … 오랜만에 보니까 넘 맛난다.

7. 아미. 자동맹이었나? 거기 들어간다고 만든 캐릭터 같은데 잔인하고 냉혹하지만 너무 일이 많아서 성격 나빠봤자 티 안나는 군주였음..ㅋㅋ

8. 얘 이름 뭐였더라. 마스?? 신체 능력이 아주아주 탁월한 광대였던걸로 기억함. 아니옛날내가캐디더잘한다니까?

9. 아기 방화범… 라곤 하지만 불을 좋아하는 악마일 뿐 기여운 청소년 애기. 아마 8,9,10,11은 같은 서커스 세계일거임

10. ? 맛있는데. 난 왜 캐디력이 퇴화하는가. 조련사지만 저건 채찍이 아니라 지휘봉이고 숲속 친구들이랑 어울리는 드루이드 같은 애였던걸로 기억함 (+돈미새)

11. 아마 서커스 안전요원? 즈음 된 캐였던듯. 얘는 이름이 있네. 레인입니다

11. 얘도 아마 커뮤캐. ㄹㅈㄷ후례러닝함. 눈 그린게 맘에 들었어..

12. 한번 그리고 방치했지만 꽤나 설정이 있는 캐. 그 이름 이그드라실~~… 좀 더 웅장한 존재로 리뉴얼 하고픔.

13. 아 이름 뭐엿더라!!! 얘도 나름 애정캔데 있었던 세계관만 3번 폐기한 슬픈 캐… 오너가 미안해.

14. 젤리클. 이름 보면 알겠지만 뮤지컬보고 만든 캐 맞구요.. 고양이 신. 스타일리쉬하게 잘된 것 같음. 아마?

15. 지금 생각하면 좀 너무 먼치킨으로 설정했나 싶은… 현재도 맨고 유니버스의 최강자 헤카테.. 대충 그 ..ㅎㅋㅋ 공허의 신..

16. 볼텍스. 아포칼립스 시대에 다시 사람들을 일으켜 문명과 세력을 만든 반 무장집단 보스. 아직도 참 잘 짰다고 생각함. 둔둔까칠아조시.

17. 튤립. 보면 알겠지만 위의 먹구름씨에게 격렬하게 팬심 애정 충성 기타등등이 있는 비서.. 이젠 둘 사이는 비서의 구애와 보스의 거절이 당연해진 절대 안 이어지는 맛도리 관

18. 설백? 설화? 였나. 사이버펑크 기생..인 척 하는 암살자. 홀린 다음에 죽인다 이거 완전

19. 구미호죠? 솔직히 저 총은 좀 에바인 것 같은데 진짜 위험할때 말고는 저 모습으로 변신 안하니까 괜찮지 않을까..

20. 안. 아이고 프필이 적혀잇음 북그러움.. 이제야 말하지만 왼쪽눈은 (직접 요리해버린) 죽은 쌍둥이의 안구를 갖다 붙인거임 싸패 아니에요.

21. 아ㅜ오 이것도 프필 같이 적혀있네 조화… 사실 다 연기고 감정없는 놈이란 컨셉인데 디코팟 다녀오고 다 까발려져서 지금은 조용함..

22. 멋지긴한데, 지금 보면 꽤나 통일성 없는 과캐디 잔월님.. 나중에 뜯어 고쳐야지.

23. 오너캐!!! 아그놈!! 올백노랑망고쾌활쎄한녹안약피폐 <<진짜 거대 취향빼고 다 꼬라박아서 만든 캐더라고. 애정이 안갈 수 없음. 아 키는 175.

24. 팟캐.. 신지혜. 고추장딸기멈머바보실눈햇살걸. 이렇게 바보털까지 착착 챙긴건 처음이라 그릴때 진짜 잼썼음!

25. 욕망에 충실한 열심히 고민해서 만든 내 애정캐.. 나이트 브링거. 난 돈미새도 취향인걸까? 왜? 아무튼 얘가 간 팟 동결나서 오열햇음. 완전 죠은 내색구엿는데

26. 현재 팟 진행형 캐. 벨리알 사타나일. 그 악마 벨리알 맞습니다. 북그러우니 넘어가주세요. 나름 회장님임.

27. 토끼 로봇캐. 딱히 이름은 없지만 나이가 엄청난 할망구 캐라는게 기억난다. 약간 고약함.

28. 썬더 라이트닝 재등장~~~!!!!!! 요즘 가장 애정캐임… 아니 넘넘 귀엽지안아? 하 우리 썬더. 와중에 기타 잘못잡아서 걍 왼손잡이 설정 붙임. 이래도 대객죠?

29. 안젤리나! 솔직히 캐디 참 독특하게 잘 나왔다고 생각함. ..흔한가? 아냐. 내 천사가 채고야. ㅎ헤..

30. 닭도리들. 꿈에서 나온거 그린건데 딱히 원하던 느낌은 나오지 않음.. 다음엔 러프를 여러개 잡아봐야지 여기서 중요한건 사람이 아니라 저 닭도리들임 ㄹㅇ 쟤네가 그리는 시간 다 잡아먹었어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