河海之恩

공개프로필

커뮤 프로필 by 메론
63
0
0

#

프로필



" 넌 내꺼얏! "
뭔가 어디서 들어본 것 같은 대사라고? 그냥 넘어가~



Name

주사과

진짜 농담이 아니고, 이름이 사과다.


Age

19


Sex

남성


Height / Weight

188 / 표준 - 2


School

외부, 일반계 고등학교


Appearance

(1) 나나곰 쿠키 가공 (2) 본인


Personality

장난끼 많은 , 능글 맞은 , 웃음이 많은 , 호기심이 많은 , 사차원 , 엉뚱한


Feature

[생일 및 혈액형] :: 8월 29일 , O형

[자퇴] :: 18살 까지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였으나… 자퇴를 결심하고 현재는 검정고시 준비중.

[사과 투척] :: 작은 미니 사과 (클레이)를 던지면서, 넌 내꺼야! …를 한다. 받아줄 때까지 던진다. (아프진 않음)

[웃는 얼굴] :: 늘 웃는 얼굴을 유지한다, 해실 해실~

[덩치] :: 꽤나 덩치가 있다, 키가 커서 그런가?

[더위] :: 잘 안 타는 듯 하다.

[시력] :: 좋은 듯 하지만, 안경을 끼고 있다. 왜지?

[미니 사과] :: 갯수는 대략… 10개, 던지고 줍고 던지고 줍고… 꼴이 참 웃기다.

[웃음 소리] :: 아핰! 하면서 웃는다.


belongings

[작은 주머니] :: 미니 사과 모형이 10개 들어있다.

[안경 닦이] :: 그래도 필수도 들고 다닌다.

[사과가 그려진 에코백] :: 안에 사과 향수… 사과맛 사탕… 사과… 사과!!!


relationship
주하늘 - 결국 돌아도 돌아도, 원점일뿐인 별에게.

“ 아핰, 어찌 되었건~ 너는 내 가족이니까. ”

친동생, 내 눈엔 아직까지 작고 여렸다 별이 되고 싶었던. 주하늘, 내가 그걸 막았다. 나는 항상 땅으로 떨어진다 중력에 힘에 의해 끌어 당겨지니까, 추락이 아니다 이건 착륙에 가까웠다. 당신은 나의 가족이니 내 중력의 힘을 증명하고 있으니 너는 떠날 수 없다. 내 중력의 힘이 너에게까지 닿는 것 같다. 끌어당긴다, 그리고 놓아주지 않는다. 이룰 수 없다. 주하늘이라는 별과, 사과의 중력의 힘은 닿지 않는 것 처럼. 더이상 허무만 남을테니.

한시안 - 아핰, 내 사과 건들지마!!

“ 그래도 네가 친구라서 봐주는거야, 친구 아니였음 아주 그냥 콱~! ”

자퇴 후, 인터넷에서 만난 친구입니다. 그럭저럭… 인연이 닿아서 계속 채팅을 주고 받았지만…

우리, 같은 운명의 길을 걷게 되었네요!

하루토 - 아핰!! 넌 내꺼라니까!! 하루토!!!!

“ 내가 멈출 것 같애? 난 멈추지 않는 소방차다!! ”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