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설정

내가 드림을 하려면 이 그먼씹 설정부터 세상에 내보내야한다니 진짜 말도 안됨.

람드림 by 멜람
8
0
0

요약: 내 드림주가 카나메 마도카인데 온달이 어.둠. 잡고 아케미 호무라짓함(미친새끼 아닌지)

어디서부터 설명하지.

노엘은 로드 오브 히어로즈…에 존재하는 신이 내린 조정자(아마 프로그램으로 말하면 cpu정도로 생각함)임.
모든 세계에 존재하며, 본체가 되는 주축은 한 객체로 추정.<인데 조져ㅕㅈㅆ죠

이것을 통칭 조정자로 이야기하며, 조정자가 하는 일은 시간선을 운명에 따라 굴러가게 하는 것.
예를 들면/ 가우리의 멸망/ 아발론의 건국/ 다케온의 건국/마도대전/ 같은 것.
물론 하나의 역사가 일어나면, 다른 것도 운명에 따라 끌려올테니. 그런 것을 조정하고 운명이 어그러지는 것을 막는 일을 한다.

때문에 여러 모습을 하며, 어떤 곳엔 여성의 모습으로, 어떤 곳엔 남성의 모습으로, 또 어떤 곳에는 어린아이, 노인. 따지지 않고 역사에 등장한다.
세계질서를 바로잡기 위해서.

그럼 조정자가 없는 세계는 어떻게 되나요?
ㄴ 망합니다.
ㄴ어라

그 예시가 노말하드인데. 황제 왈: 세계는 멸망한다. <이게 조정자가 없는 세계의 최후로 밀고 있음.

그럼 왜 노말하드는 없나요? 라고 물으면 할 말이 많은데…
마도대전에서 온달을 죽이지 않고 운명을 흐트러지게 하여 다른 곳으로 보내버렸기 때문.(인연소환에서 온달이 나오는 이유)

그리고 함부로 운명을 흐트러지게 한 죄로 유니버스 바깥으로 쫒겨남. 덕분에 동시 다발적으로 조정자가 사라지는 사건이 일어나고, +시간선을 수호하는 조정자가 사라지자 냘라토텝이 빈 자리를 꿰차고 모든 시간선은 붕괴의 길로 나아갑니다.
하지만 이후(엘리트) 기어드는 혼돈이 찢어놓은 공간 속으로 다시 한번 조정자가 세계에 흘러들어오게 되고. 시간선은 안정을 찾게 됩니다……..

-까지가 기본 설정-

그니까 님 드림주가 온달 죽였다구요

ㄴ총쏘긴 했지

그래서 어떤 역사에도 존재하지만 마도대전부터 50년동안 조정자 없이 시간선이 멀쩡했다는건데(어차피 끝은 멸망의 길

그 외에도 어떠한 이유로 조정자가 없어지는 세계선이 존재하기도 하고(암온달이 아마 여기)
혹은 마도대전으로 넘기지 못하고(불온달이 아마 이쪽)

이러저러한 이유로 지금 1대 5드림 되게 생겨서 매우고난임.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