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TRIP 메인스토리

Bitter Sweet Sixteen 002-A03 : 낙오된 악마들

#외부 부활 지도원이 된 주인공은 지역활성부의 부원을 만나러 가게 되는데. 하지만 그들은, 막 근신이 풀린 요경과관찰아라는 꼬리표가 붙은 악동들이었다.

#하마아스나로 고교 - 복도

사쿠지로: 왜 그러시죠? 두리번 거리시다니.

카에데: 아뇨, 다들, 굉장히 신나 있구나 싶어서. 분명 내일부터 여름방학이었죠.

사쿠지로: 예. 부러우신가요?

카에데: 아하하! 조금은. 그래도, 쉬고 있을 틈은 없으니까요.

사쿠지로: 호오.

카에데: 설마 스스로가 외부 지도원이 되는 날이 오다니 생각도 못했지만──

카에데: 저도 사쿠지로 씨처럼, 아이들이 따를 수 있는 교육자가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사쿠지로: 예, 당신이라면 분명 괜찮을 거라고 믿고 있습니다.

카에데: 감사합니다!

카에데: ──그러고 보니 지역활성부의 아이들은, 어떤 학생들인가요?

사쿠지로: 막 근신이 풀린 요경과관찰아 5명입니다.

카에데: 에……, 근신이 풀린!?

사쿠지로: 예. 1개월 전이었을까요. 본교의 구교사에서, 어떠한 사건이 있었거든요.

사쿠지로: 그들은 그 사건에 관여되어 있다 하여, 결과적으로, 자택 근신하게 되었습니다.

사쿠지로: 그후, 퇴학을 면하는 대신, 지역활성부에서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카에데: 사건? 관여? 서, 설마 꼬리표 붙은 악동뿐이라는 건…….

사쿠지로: 그리운 표현이로군요. ──자, 저쪽이 지역활성부 부실입니다.

??: ……, …….

카에데: (아, 부실 앞에 누가 있다……)

??: …… 아무도…… 나쁘지…… 않으니까…….

??: 싸……움은 이제…… 그만하……자…….

카에데: ( …… 손가락 인형과, 얘기하고 있다?)

??: ……, …… 이제…… 그…… 얘기, 는…….

사쿠지로: 키누가와 군.

키누가와 군?: 읏……! ……, …….

카에데: 아, 그으, 놀라게 해서 미안해……!

카에데: 안녕. 나는──

카에데: 하마사키 카에데……,

키누가와 군?: ……, …….

카에데: 가 버렸네요.

사쿠지로: 극히 자연스러운 무시였군요.

카에데: 방금 애도, 후보 중 1명인 거죠.

사쿠지로: 예, 키누가와 키로쿠 군입니다.

카에데: (그렇구나…… 꼬리표 붙은 악동은 아니었지만, 어지간한 방법으로는 안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

사쿠지로: 주임 겸, 외부 부활 지도원의 실력을 볼 때입니다.

카에데: 넵!

#하마아스나로 고교 - 지역활성부 부실

카에데: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

??: …….

키로쿠: ……, …….

??: …….

??: …….

카에데: (전부 4명……, 1명 부족한 것 같지만 일단 그건 제쳐 두고, 멤버는……)

??: 어느 분인지는 모르겠으나, 반갑소.

카에데: (어째서인지 우주 헬멧을 뒤집어쓴 채인 애랑)

키로쿠: …….

카에데: (이쪽으로 등을 돌린 채인 키누가와 키로쿠 군이랑)

??: ……, …….

카에데: (헤드폰을 쓴 채, 이쪽을 눈치채지도 못한 것 같은 애랑)

??: …… 누구야? 선생님 중에 본 적 없는 얼굴인데, 불법 침입자는 아니겠지.

카에데: (불신감 여력한 눈으로 이쪽을 보고 있는 애……)

카에데: (역시 카후카가 고른 만큼 한다고 할까, 어려워 보이는 애들뿐…… 아니, 주눅들지 마!)

카에데: 하마사키 카에데라고 합니다! 지역활성부의 외부 부활 지도원으로서 왔습니다!

??&??&키로쿠: …….

??: 처음 뵙겠네.

카에데: 처음 뵙겠습니다! 이름을 물어봐도 괜찮을까요?

??: 카구야 무네우지다.

카에데: 무네우지 군이구나. 잘 부탁합니다!

카에데: 아까 교실 앞에서 만났죠. 안녕하세요!

키로쿠: …….

카에데: 자, 잘…… 부탁합니다……!

키로쿠: ……, …….

카에데: (안 되겠다, 이쪽을 인식하지 않으려고 눈을 피하고 있어. 극도로 낯가리는 걸지도 몰라)

카에데:(어거지로 하면 불쌍할지도……. 우선 다음 아이랑 인사하자)

카에데: 저기…….

??: ……, …….

무네우지: 나나메기, 나나메기여.

나나메기?: 어? 미안, 그냥 음악 듣고 있었어. 왜?

무네우지: 이쪽 분께서 인사를 바라고 오셨다.

나나메기?: 아, 네. 잘 부탁해요.

나나메기?: ……, …….

카에데: (또 헤드폰 껴 버렸네……. 다, 다음은……)

카에데: 저기, 나는──

??: 하마사키 카에데. 몇 번이나 말하지 않아도 알거든요.

카에데: 으…….

??: 신분증명용ID, 관계자 증명서, 있으면 교내 견학 허가증, 있어요? 보여주면 이쪽도 이름 댈게요.

??: 일단, 이름은 어엿한 개인정보잖아요. 아무리 외부 지도원이라고 해도, 학교 밖 사람이고.

??: 악용되거나 하면 곤란하거든요. 그럼 각종 서류 제시, 잘 부탁합니─다.

카에데: (저, 전부 안 가지고 있습니다……)

카에데: 사, 사쿠지로 씨…….

사쿠지로: 그렇게 매달리는 듯한 얼굴은 삼가주시죠. 우선 통과의례, 수고하셨습니다.

사쿠지로: 무척이나 밝고 기운차고, 호감 가는 인사였습니다.

카에데: (그렇게 생각해주는 건, 사쿠지로 씨뿐인 것 같지만……)

사쿠지로: 그럼, 나나메기 군의 헤드폰은 벗어 주시고──

무네우지: 알았다. …… 나나메기.

나나키: 어? 뭐야? 시작했어?

사쿠지로: 시작했습니다. 우선 이분은, 결코 수상한 사람이 아닙니다.

사쿠지로: 쿠라마 우시오 군이 말하는 각종 서류는 현재 준비중이기에, 나중, 이 되겠습니다만──

사쿠지로: 제대로 된 기업에서 일하시는 분입니다. 신분은 제가 증명하는 것으로, 얘기를 진행하도록 하지요.

우시오: …… 네─에.

사쿠지로: 그런데 이소타케 군의 모습이 보이지 않군요. 나나메기 군, 모르십니까?

나나키: 글쎄. 지각이거나, 잊은 거 아닐까요.

사쿠지로: 그런가요. 그럼 키나가와 군, 찾아 와 주세요.

키로쿠: ……, …… 어……째서…….

사쿠지로: 12개, 옆반이라 가장 가깝기 때문입니다.

키로쿠: …….

우시오: 선생님. 잠깐 제안인데요─.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