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TRIP 메인스토리

Bitter Sweet Sixteen 002-A02 : 웰컴・매머드스쿨

#하마아스나로 고교에 방문한 주인공. 교내로 들어가자 왠지 불온한 분위기의 학생들을 발견한다. 거기에 본 적 있는 남자가 나타나...

#하마아스나로 고교

카에데: 여기가 하마아스나로 고교…….

카에데: 역시 우수한 매머드교, …… 크구나아.

카에데: 어디, 카후카의 지시라면──

카후카: 좋은 아침. 오늘은 외근하는 김에 구장 후보를 만나고 와줘

카후카: 장소는 하마아스나로 고교. 조사하면 금방 알 수 있을 거야

카에데: 잠깐 기다려! 제대로 설명해 주세요!

카에데: 어─이 카후카!

카에데: 아직 안 읽었어……. 오히려 일부러 안 읽었을 가능성도 있지만.

카에데: (학교측에 얘기는 해놨……겠지. 우선 경비원이나 접수 로봇을 찾자)

학생A: 너희들, 슬슬 물럿거라!

카에데: (응……?)

학생A: 이 시간대는 우리, 『일조와 천동설에 의한 빛과 그림자 바느질부』가 사용허가를 받았다!

학생B: 하? 그런 얘기, 못 들었는데.

학생B: ──뭐, 만약 들었다고 해도. 이거 뭔지 알겠어?

학생A: 그건……!

학생B: 맞습니─다. 3등급 핀뱃지입니─다.

학생B: 우리 축구부는 전원 3등급 이상이거든. 너희는 그것보다 아래인 2등이잖아? 건방지단 말이지─.

학생B: 하등급은 구교사에서라도 활동하는 게 어떻습니까─? …… 아니, 그쪽은 지난번에, 폭발했던가.

학생A: 큭……!

카에데: (일촉측발의 분위기인데……. 등급이니 폭발이니, 불온한 단어가 섞여 있네)

카에데: (우선 막으러 가자──)

카에데: 왓……!

학생B: 우왓……!? 뭐야 갑자기!

카에데: (배구공이 위에서 날아왔다……)

학생B: 위험하네! 배구부냐! 3등급인 우리한테 건방진 짓을 하다니…… 나와!

??: 단순한 배구부가 아닙니다. 『해방된 신체로 임하는 해설 배구부』입니다.

카에데: 사…… 사쿠지로 씨!? 그렇게 아슬아슬한 옥상에서 이 무슨 날카로운 스파이크──가 아니라, 어째서 여기에!

학생B: 카, 카리가네 선생님……!

카에데: 하? 서, 선생님?

사쿠지로: 타앗!

카에데: 이 얼마나 화려한 도약과 착지……가 아니라! 선생님이라니…….

사쿠지로: 얘기는 옥상까지 들리고 있었습니다.

사쿠지로: 그 등급 뱃지, 당신들은 타인을 폄하하기 위해 손에 넣은 것인가요?

학생B: 읏……!

사쿠지로: 아니지요. 그럼──

사쿠지로: 서로 손을 잡고, 악수로 화해하도록 하지요.

학생B: 미…… 미안했어.

학생A: 아니, 우리야말로 말이 좀 심했어.

카에데: (잘…… 해결된 것 같아. 그렇지만 선생님이라니──)

사쿠지로: 오늘의 적은 내일의 친우입니다. 사이좋게 지내도록 하세요.

사쿠지로: 자아! 해방된 신체로 임하는 해설 배구부 여러분, 지금부터 옥상으로 돌아갈 테니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

카에데: (역시 사쿠지로 씨…… 씩씩하게 돌아가──)

카에데: 아니, 잠깐 기다려 주세요. 사쿠지로 씨, 가지 마세요!

#하마아스나로 고교 - 정문 도로

카에데: …… 즉, 3개월 전부터 비상근 강사로 잠입하고 있었다는 거군요.

카에데: 카후카의 지시가 아닌, 사쿠지로 씨의 판단으로.

사쿠지로: 예. 이러한 일도 있을까 하여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사쿠지로: 모든 것은 도련님을 잘 아는, 저의 제6감에 의한 것입니다.

카에데: 굉장하네요……. 독단으로 움직이고 있는데, 전부 카후카와 이어진다니.

사쿠지로: 황송합니다. ──그럼 이쪽으로. 교장실로 안내하면서 이 고등학교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죠.

사쿠지로: 하마아스나로 고등학교──총학생수 약 10,000명. 1학년 반 수 83개의, 초초매머드인 공립학교입니다.

사쿠지로: 가속도적으로 나아가는 바이오테크놀로지 사회 안에서, 인간의 가치는 『자발적 개성』에 깃든다 하여, 이른 단계부터 부활동에 의한 전문성 교육에 힘을 쏟았습니다.

카에데: 『자발적 개성』…….

사쿠지로: 인생에 걸쳐, 깊이 탐구한다는 것입니다. 아스고에는, 그 모티베이션을 부활동으로 승화하여, 평가하는 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사쿠지로: 그런 대처가 많은 결과를 내고, 이곳에는, 전국각지로부터 다양한 개성을 가진 학생들이 집결하고 있답니다.

사쿠지로: 그 입학배율은, 무려 80배를 넘는다고도.

카에데: 들어가기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