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말 소설 커미션 공지

포말 by 포말
58
0
0

안녕하세요.

포말입니다.

현재 상업 작가로 활동중이며,

BL, 로판, 로맨스, 판무, SF 등의 작품을 집필·출간하였습니다.

상업 소설을 오래 작업하다보니 문득 본진이었던 2차 창작이 그리워져 돌아왔습니다.

샘플은 아래 사진으로 첨부하오니, 읽어보신 후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포말 소설 커미션

-작업물의 저작권은 원작자 포말(@f_o_a_m_a_l)에게 있습니다.

-2차 가공 및 상업적 이용을 금지합니다.

-출처를 명시한 크롭 형태의 2차 가공만을 허용하며, 이 경우 반드시 원작자 포말(@f_o_a_m_a_l)을 기재 부탁드립니다.

-글자수 공백 미포함으로 진행하며, 기준은 네이버 글자수세기 프로그램입니다.

-이야기의 완성도를 위해 최소 4,000자부터 진행합니다.

-신청순이 아닌 입금순으로 진행됩니다.

-크레페 슬롯 마감 시, 아래 신청서 작성 후 메일 접수해 주시면 가능 일자 회신드립니다.(단, 이 경우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

가능 장르

-순수 1차 창작의 경우 자캐/세계관 등 자세한 자료가 있는 경우에만 진행합니다.

-2D, 2.5D, 3D 모두 진행합니다.

-나페스, 알페스, BL, GL, HL, 논컾 모두 진행합니다.

-무협, SF, 디스토피아, 아포칼립스, AU 등의 장르도 가능합니다.

-아래 장르를 제외한 전 장르는 요청 시 인물 성격과 특징, 관계성과 세계관 등을 상세히 적어주시면 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슬램덩크, 나루토, 원피스, 하이큐, 주술회전, 진격의 거인, MCU

가격

-1,000자 당 13,000원으로 진행합니다.(단, 계좌입금 시 해당 금액 적용입니다. 크레페 결제시 14,000원으로 적용됩니다.)

-10,000자 초과시, 이후 1,000자 추가금 5,000원이 부과됩니다.

조판 양식

A5 / 바탕 10pt / 줄 간격 180%

원하시는 조판 양식이 있는 경우, 신청서에 작성해주시면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작업물은 PDF 파일로 전달드립니다.

진행 과정

신청서 작성 -> 검토 후 논의/견적 -> 입금 -> 작업 -> 중간 컨펌 ->  최종본 전달

중간 컨펌 단계에서

절반 작업 확인 or 가완성본 확인 중 선택해주시면

그에 맞춰 컨펌 진행하며, 컨펌은 1회 무료입니다.

추가 옵션

-컨펌 1회 진행 후 추가   +5,000원

-이니셜 치환                  +3,000원

-결과물 비공개 요청       +5,000원

-수위글 (성인인증)        +10,000원 (단, 고어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키워드 미신청              +10,000원

-플롯 및 설정 미신청     +10,000원

-굿즈(비상업용) 제작     +30,000원

-오마카세                       +50,000원

작업 기간

-입금일로부터 7 영업일 이내 전달드립니다. (단, 분량 및 슬롯에 따라 변동이 있으며 이는 입금 전 단계에서 미리 안내드립니다.)

환불 안내

-미리 안내드린 마감 기한을 3일 이상 넘기게 되면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그외 환불은 불가능하오니, 꼭 신중히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청서 양식(아래 파일 첨부)

-신청자 닉네임 :

-신청자 연락처 : (트위터, 오카 등 가급적 연락이 수월한 곳으로 기재해주세요.)

-신청자 이메일 :

-장르 : (2차의 경우 작품명 기재) / (드림(나페스)/BL/GL/HL)

-커플링 :

-신청 분량 :

-추가 옵션 : (결과물 비공개 요청 여부 등)

-원하시는 플롯 및 설정 : (00이 00해 00한 상황 등 기재 요망 / 공란시 추가금 발생)

-키워드 : (환생/00au/피폐/재회/아포칼립스 등등 기재 요망 / 공란시 추가금 발생)

-캐릭터 : (모든 캐릭터 상세한 설정 및 세계관 작성 해주실수록 완성도가 높아집니다. 필수적으로 원하시는 캐릭터 해석 요소가 있으시다면 기재 부탁드립니다.)

-기타 하실 말씀 :


신청은 크레페 및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https://crepe.cm/@f_o_a_m_a_l

wavefoam.al@gmail.com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