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TRIP 메인스토리

Bitter Sweet Sixteen 002-A01 : The Midnight Club

#학교 복도에서 무언가로부터 도망치는 아쿠타들. 도망친 끝에 있는 교실에서 그들이 찾아낸 것은...

다음 구장 후보를 찾기 위해

주인공이 찾아온 곳은,

HAMA 최대의 매머드 학교*로…

*매머드 학교: 학생이 많은 학교를 의미한다.

#하마아스나로 고교 - 구교사

아쿠타: 핫, 하아──!

아쿠타: 위험한데! 저거 뭐야!? 뭐냐고요~~~!

아쿠타: …… 네! 여기서 멋있는 모노로그를 삽입!

─ 78개, 옆반의 오오노 군이 실종되고 닷새가 지났다. 300명 체제에 의한 필사적인 수사도 헛수고에 그치고……!

─ 그리고 수사당국은, 하나의 설에 다다른다. 요즈음 거리를 시끄럽게 만드는 연속살인사건. 주모자는──

─ 『살인……, 살인 싸이코 녀석 피에로』.

─ 오오노 군은 분명, 그 녀석에게 붙잡혀서 감금되어 있어. 만약 그게 사실이라면, 이미──

아쿠타: 그의 생명도, 내 텐션도 위험하다니까아아아아!

아쿠타: …… 라는 얘기는 어때?

나나키: 뭐야, 그 조심성 없는 망상……!

아쿠타: 미안 오오노 군! 나 이 소재로 대본 한권 써버릴지도 몰라!

나나키: 그런 걸 생각하고 있을 여유가 있으면 달리라고!

아쿠타: 하이옛써─!

키로쿠: ……, …….

우시오: 뭐하는 거야, 무-쨩……이 아니라, 무네우지! 빨리! 이쪽! 달리라니까!

무네우지: 하아, 하아, 알았다……! 하지만 교장이……!

나나키: 거기! 거기 교실! 숨을 수 있겠어!

아쿠타: 예─써! 열려라 참깨!

키로쿠: 카구야, 빨리……!

무네우지: 읏……!

우시오: 닫아닫아닫아! 뭐하는 거야, 우물쭈물대지 말라고!

아쿠타: 예─써! 닫혀라 참깨!

나나키: 어떡해!? 책상으로 바리케이드 만드는 편이──

아쿠타: 엑! 진심으로 하는 소리야 그거!?

아쿠타: 나, 책상으로 바리케이드 만드는 거 꿈이었어─! 산더미같이 높게 쌓아 올리자!

우시오: 바보타케! 쌓아서 뭐할 건데! 이 상황에 태평한 것도 정도가 있지……!

무네우지: …….

키로쿠: ……, …… 이…… 교실.

무네우지: 아아. 묘한 얘기지만, 누군가에 의해 사용된 흔적이 있어.

무네우지: 인간이 아닌, 무언가에 의해.

키로쿠: …… 저거.

무네우지: …… ! 다들, 모여줘.

아쿠타: 뭐야 이거? 질철질척한 교복이랑 양말이랑 신발?

나나키: ……의, 아래에, 뭔가 빛나는 게──

무네우지: …….

우시오: 만지지 말라니까……! 손이 녹으면 어쩔 거야……!

무네우지: ……, 괜찮다.

무네우지: 뭇……, 이건…….

무네우지: (오오노는──)

우시오&나나키&아쿠타: (삼각파……)

키로쿠: ……, 그것보다…….

5명: …….

아쿠타: 이건──

우시오: 우왓……!? 뭔가 위에서 떨어져──

무네우지: ( …… 설마)

나나키: (천장에, 뭔가, 있다……?)

아쿠타: 있지있지…… 영화라면, 이럴 때 말야…….

나나키: 그 이상 말하지 마. 부탁이니까.

아쿠타: 위를 보면 말야…….

우시오: 말하지 말라니까! 쥭는다──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5명: 하아, 하아, 하아, 하아……!

???: 하아, 하아, 하아……, 거짓말이지……! 폭발한다고는 못 들었다고……!

???: 하아, 하아, 알고 있는 녀석이, 하아, 하아, 있었겠냐……!?

???: 하아…… 하아……, …… 아, 그거…….

???: …… 가지고 와, 버렸다.

???: !? 너, 진짜로……!?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