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소개서

행복한 나를 by 슈슈
27
0
0

갱신 일자: 2024.02.03

Ⅰ. 닉네임

ⅰ. 저는 슈슈예요.

숴숴, 수수 등 제가 알아들을 수 있는 선이라면 자유롭게 불러주셔도 좋습니다.

Ⅱ. 계정

ⅰ. 커뮤 사용 범위

누수공사 잘 되어있습니다.

올라오는 자관 또는 같커 그림: 저장 및 업로드 편하게

다리 연공은 받지 않고 있습니다.

ⅱ. 커뮤 외 사용 범위

해당 계정은 커뮤계라는 이름을 달고 있으나 이외 장르 이야기나 RT가 잦습니다. 특별히 싫어하시는 장르가 있다면 장르 이름 뮤트를 추천드려요. 이는 소재도 포함되며, NG인 것을 알려주시면 저도 되도록 자제하고 이야기할 땐 이름을 넣어 트윗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른 분들의 자기소개나 메인트를 읽어보기는 하나 만약 제가 잊은 것 같다면 언질 주세요! 사과드리고 타임라인에 들이지 않으려 합니다.)

-언급하는 주요 장르: 뮤지컬, BL 판타지 무협 위주 소설, 쯔꾸르 게임, 버튜버, 애니메이션 등

ⅲ. 사담과 탐대 및 혼잣말 중얼임이 잦습니다.

ⅳ. 세션

-소지 룰북: COC, 인세인 1, 인세인2, 피아스코, 피아스코 캠페니언

세션을 좋아하나 대체로 일정이 채워져 있는 관계로 잡고자 한다면 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Ⅲ. 성향

ⅰ. 느리고 부족한 기력

멘션을 까먹거나 늦게 드리는 경우가 많아요. 기력 떨어지면/현생 일 있으면 쉽게도 끊습니다. 악의 일절 없습니다. 미리 죄송합니다.

ⅱ. 트정

블블/블락 편하게 해주세요! 저도 종종 합니다.

ⅲ. 취미생활로 커뮤를 하고 있습니다.

Ⅳ. NG

ⅰ. 비속어 사용에 대해 무난히 넘어갑니다만 과한 워딩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ⅱ. 본계에서 지나치게 노골적인 심연 또는 19금을 필터링 없이 올리시면 제가 슬퍼합니다. (다만 뒷계일 시: 이해합니다. 상관없음!)

ⅲ. 외 알아서 피해갑니다.

맞지 않는다 싶으면 언제든지 편히 정리해주세요. 저 또한 악의 없이 그렇게 정리하는 편이에요. 문제나 불편한 사항 발생 시에는 연락해주세요. 피드백이 잘 되는 사람이라고 자신하며 가능하다면 맞춰가고 싶기도 합니다.

이상! 잘 부탁드려요. 항상 행복하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