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밖에 다양한 것들

[모십니다] 조달꾼 모집 공고 Ver.2024-07-20

부제: 240721 모셨습니다아아아

파이널판타지 14, 효월의 종언부터 등장하는 등장인물인…

‘에렌빌’ 천사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내려가주세요.

분량이 상당하지만 모두 꼭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라…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미지는 클릭 시 원본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3524*5935px)

방문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x4wZy2b

성향과 관계, 분위기 및 캐릭터 프로필

- 비이입~반이입 드림입니다. (과몰입하는 특성 있으나 덕질적 면모의 과몰입입니다…)

드림캐릭터 프로필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오는 천사님과 조율해 HBL 지향점을 잡을 예정이며, 기초 설정만 봐주시면 됩니다!

중립적 낙관주의 모험가, ‘소니모리’

일단은! 소니모리가 위인 드림이지만 굳이 위치가 고정되지는 않습니다. 소니모리 자체가 자신의 지향성을 하나로 고정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에요. (바이젠더 남/여)

관련되어 제가 미숙하기 때문에 ‘어라, 이게 아닌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력하고 있어요!

둘은 로맨스를 기반으로 하는 신뢰 관계이며, 효월의 종언 조달 협력때 닿은 인연에서 시작해 이후 모험마다 마주치는 끝에 소니모리가 먼저 에렌빌에게 고백을 했다… 라는 관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만 이것도 확정은 아닙니다. 천사님이 오신다면 입맛대로 조율할 수도 있을 거예요!

오너의 나이, 천사님 희망 나이

2024년 7월 기준으로 20대 후반의 여성입니다. 나이는 꽤 찼습니다.

모시는 관계의 특성과 제가 바라는 것의 특성상 최소 곧 성인이 되는 나이, 혹은 성인, 같은 여성으로 모시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데인 적이 많기에 성인 인증글을 개별로 첨부합니다.

방문 후 첫 대화 시작 시 하단 글 내부에 적힌 내용에 관해 답해주시는 것으로 조율 시작할 예정입니다.

확인하신 후 조율 표 및 간단한 자기 소개로 들어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너에 관해

오너는 20대 후반의 성인 여성입니다.

건강 요양으로 대부분 타임라인에 머물고 있는 편입니다. 허나 못 보는 경우도 있어요.

주 접속 시간은 초저녁부터 새벽까지입니다. 인게임보다는 트위터(X)에 주로 있는 편입니다.

게임 스타일은 미들 유저로, 극 또는 철 지난/세기말 영웅 1~2층까지 찍어먹는 정도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 주 직업은 섭힐(현자)이지만 다른 직업도 평균적으로… 하…나…? 자신이 없습니다.

└ 탱커 암기, 힐러 백점학현, 근딜 리퍼, 원딜 무도가 소환사… 를 주로 듭니다. (그외 만렙 : 전암건사음적)

앞서 말한 지향점 때문에, 천사님 역시도 성인 여성분이시기를 희망합니다.

성인 남성분의 경우엔 제가 데인 일이 있어서 조심스럽습니다…

오후 5:00 ~ 새벽 2:00 주접속

드림 캐릭터 ‘소니모리’ 프로필

대화 방식, 필체

저는 주로 ~다. 로 끝나는 괄호체를 씁니다. 이모지는 단편적인 상황이나 표정을 대신할 때 잠깐 씁니다.

아래 글 샘플들을 읽어주시면 참고가 되실 듯 합니다.

(커미션입니다. 읽으시면 제 필력 추정이 가능합니다. 직관적보다는 은유 묘사가 좀 더 많습니다.)

그 외에도 썰을 풀거나 이런저런 것을 보고 싶다! 하시면 제가 눈치껏 응하는 편이긴 한데...

꼭 보고싶은 상황이나 대사가 있다면 조율해주세요. 유사 트친처럼 놀아주셔도 OK.

다만 극을 진행할 때에는 극에 집중해주세요!

극은 리얼타임제가 아니며, 극중 시간대 기준입니다. 대화/극 하나를 끝맺어보고 싶습니다...

★ 맞춤법은 됬/됐, 안/않/앉 정도의 기본적 수준만 봅니다. 저도 자주 틀리거든요...

조율 관련

부재 시 단문이든 무엇이든 말 한마디만 해 주세요. 통보 없이 기다린 경험이 많아 힘들고 예민한 편입니다.

못 기다리는 것도 아니므로... 이별하실 거라면 오픈채팅만이라도 정리해 주세요.

조율은 주로 오픈채팅을 이용중이며, 트위터의 계정은 준비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냥 이별하고 싶으신 경우 각 연락처에 아무 이모지나 하나 올려두고 나가시면 정리하겠습니다.

마지막 대화로부터 언질이나 통보 없이 4일 이상 자리를 비우시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정리합니다.

무통보보다는 차라리 단문 이별이 편합니다. 부탁드립니다.

대화에서 의도치 않게 우울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각하고 있으니 편하게 주의주셔도 괜찮습니다!

캐릭터 해석의 경우 전적으로 천사님에게 맡기고 있으나, 없는 경우 기본 인게임을 기반으로 조금 말랑말랑하거나 단단해도 상관 없습니다. (과도한 개그나 메타픽션, '이게... 그 캐릭터인가...' 하는 정도만 아니면 무관.)

한역을 즐기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에렌빌 캐입 즐기시는 분….

유사연애 절대 안 합니다. 위에 과몰입이라고 적어둔 건 서술된 것처럼 덕질적 면모의 과몰입이며, 그 너머로 보이는 천사님과는 개별적으로 봅니다. 마찬가지로 유사연애, 받지도 않습니다. 관련해 계정 추적 등을 겪은 적이 있어 관련한 기미가 보이면 즉시 끊어냅니다.

방문 장소 관련

가능 장소 : 트위터(현 X), 카카오톡 오픈채팅, 밴드(△), 미스키(마스토돈 호환 O), 블루스카이

※ 미스키 및 블루스카이의 경우 초대코드가 필요하나, 제 쪽에 초대코드가 넉넉히 있습니다.

오픈채팅에서만 보실 경우 이별 시 꼭 채팅방을 정리해주세요.

밴드는 익숙하지 않기에 다소 실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인게임 데이트…를 바라신다면 제가 에렌빌 커스터마이징이라는 것을 염두하시면 좋습니다. (머리부터발끝까지 조달꾼)

수위 관련

끝까지 가는 편입니다.

관련한 필로우 토크도 좋아하고요. 딱히 가리는 것 없이 모든 상황 수용합니다.

가스라이팅이나 너무 과도한 고어(장기놀이같은...), 혹은 비위생적인 것만 아니면(ㅅㅋ 같은...) 뭐든 좋아합니다.

일단은! 소니모리가 위인 드림이지만 굳이 위치가 고정되지는 않습니다. 소니모리 자체가 자신의 지향성을 하나로 고정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에요. (바이젠더 남성형)

관련되어 제가 미숙하기 때문에 ‘어라, 이게 아닌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노력하고 있어요!

둘은 로맨스를 기반으로 하는 신뢰 관계이며, 효월의 종언 조달 협력때 닿은 인연을 바탕으로 이후 모험마다 마주치는 끝에 소니모리가 먼저 에렌빌에게 고백을 했다… 라는 관계성을 지니고 있습니다만 이것도 확정은 아닙니다. 천사님이 오신다면 입맛대로 조율할 수도 있을 거예요!

일상과 수위의 비중은 4:6, 혹은 5:5를 편하게 생각합니다.

기념일과 선물

굿즈 등을 공유하고 싶어하는 때가 종종 있습니다. 제 경우 안심주소를 이용중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받는 천사님도 안심주소 혹은 택배함, 혹은 반택 등을 주소로 주셔도 괜찮고, 받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그냥 드리고 싶은 거니까 이왕이면 받아주세요...♡

기프티콘이나 커미션 선물 등을 빈도가 들쭉날쭉하게 드리는 편이며, 드려놓고 자랑하는 걸 엄청 쑥스러워해서 맨날 크롭본만 올리기도 합니다.

기념일에 매우! 취약해서 100일, 200일이나 로즈데이, 키스데이 같은 것을 잘 못 챙깁니다. (나름대로 노력중입니다...)

챙길 부담을 갖지 않으신 분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무심하게 교류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고... 너무 부담 갖지 말고 주고받을 수 있는? 그런 분이면 좋겠습니다.

기타 알림사항

적어두었듯, 저는 한국 서버 기준으로 V6.55까지 스토리를 모두 밀었습니다.

스포일러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않고 있지만 너무 직접적인 황금 스포일러라면 제가 좀 슬플 것 같습니다… 나도 보고싶어

천사님께서도 부담없이 자유롭게 한역을 하고 교류하는 그런 관계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자랑타래는 드림계에 쓰는 편입니다. 아무거나 마구 올립니다. 좋아서 주접부리는 것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기다릴게, 세계 최고의 조달꾼!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