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크님/지팡이 2점짜리 서술형
엘리샤 트윈 지팡이 설정
Hornbeam/Dragon Heartstring/12.2 in/Rigid
엘리샤 트윈 지팡이 설정
서어나무 지팡이들은 다른 지팡이들보다 주인의 마법 스타일에 빨리 적응하며 아주 빨리 개인화되어 다른 사람들은 그 지팡이로 아주 간단한 마법도 쓰기 어렵게 됩니다. 어떤 목재들은 무조건적인 정의, 선함, 이타심만을 추구하는 반면, 서어나무 지팡이들은 이처럼 주인이 명예롭게 여기는 방식이 무엇이든 그것을 흡수하고 그 선악을 떠나 주인의 원칙에 부합하지 않는 행위를 수행하기를 거부하곤 합니다. 이는 약간은 오만하고 제멋대로인 사고 방식과 행동에도 이 서어나무 지팡이는 완벽하게 맞추어 따라 줄 거에요! 이 부분을 어느 정도는 경계해야 하겠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에게 완벽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 될 것입니다.
가장 강력하고 대담한 마법을 구사한다고 알려진 용의 심근은, 아마 그녀의 마음에 쏙 드는 심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부족함이 없게 자란 그녀는, 자신의 손 안에 있는 지팡이 또한 최고의 성능을 지녀야 한다고 생각하겠지요. 용의 심근으로 만든 지팡이는 그녀의 갈망을 완벽하게 채워 줄 것이랍니다. 또한 그녀의 남을 골탕먹이기 좋아하는 소악마 같은 성격은, 아마 지팡이 제작자들 사이에서 ‘트러블메이커’라고 불리는 이 재료와 꼭 맞는 특징이 아닐까 싶네요!
사람들의 동경과 관심의 중심이 되는 것을 즐기지는 않지만, 타고나길 화려하고 대규모의 마법에 특출난 그녀에게는 약간은 긴 지팡이가 어울릴 것 같아요. 지팡이의 길이가 길수록, 아름답고 담대하며 거대한 규모의 마법을 사용하기에 적절하지요. 그리고 또 한가지 숨겨진 장점을 몰래 알려드리자면, 약간 길이가 긴 지팡이일수록 휘둘렀을 때 그 궤적이 우아하고 아름다워 보인답니다!
지팡이는 주인을 닮는다고들 하죠. 머글과 다른 존재들보다 우월한 곳에 위치한다는 그녀 스스로의 생각이 성인이 될 때까지 무너지지 않게 유지하는 그녀의 단단한 가치관은, 지팡이에도 고스란히 담기지 않을까 싶어요. 자신만의 고집과 신념이 있는 그녀에게는 뻣뻣함 정도의 유연성을 가진 지팡이가 적합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