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57 굿즈 도안(자립형 아크릴스탠드)

주술회전 2차창작 개인굿즈 도안

ㅋㄹㅌ라는 이름을 쓰면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해서 이름 수정했습니다.

제가(@N_bb_spin) 개인제작했던 주술회전 고죠나나 자립형 아크릴스탠드 도안 소액유료배포합니다.

추후 도안이 추가될때마다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추가도안으로 인한 추가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허용범위

only 개인소장용 굿즈제작

※비허용 범위

개인소장을 제외한 모든걸 금지합니다.(수익이 발생하는 모든 행위 금지)

제작해서 판매하는 행위도, 개인제작해서 재판매하는 행위도, 도안을 파는 행위도, 자작발언도 모두 금지합니다. 이러한 행위를 하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제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개인 제작해서 무료로 양도하는건 OK)

제가 직접 굿즈를 제작해서 판매할수가 없어 소액의 도안비만 받고 배포합니다. 제작하고 자랑하러 와주신다면 사랑을 드립니다.

제가 개인제작한 업체는 [퍼블로그] 이며 (바이럴X)

57냥은 53x60mm

if57은 45x45mm

로 제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57냥은 단면인쇄가 괜찮았으나 혹시나 해서 양면도안 올렸습니다.)

57냥 자립형 아크릴스탠드 실물 -

if57 자립형 아크릴스탠드 실물 -

카테고리
#2차창작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