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안내문
출처(@PLAY_OC1_CM) 기재 후 커뮤 및 기타 발행 모두 허용합니다.
타입 B와 D를 제외한 모든 타입은 무컨펌으로 진행됩니다. 캐릭터 붕괴 요소가 있을 수 있습니다.
타입 A
설명 : 1000~3000자 내외의 짧은 단락입니다. 신청해주신 캐릭터가 장르(e.g. 판타지, 액션, 스릴러, 로판 etc…) 소설 등장인물(또는 주인공)이었다면 서술 되어있을 장면입니다.
가격 - ₩2000
기간 - 1일~5일 내외
컨펌 - X
샘플
타입 B
설명 : 신청해주신 캐릭터의 과거 서사를 소설로 작성합니다. 분량 제한은 없으며, 엑스트라 캐릭터의 경우 이름이 있다면 같이 작성해주시는 걸 권장합니다.
가격 - ₩3000
기간 - 5일~10일 내외
컨펌 - O
샘플
타입 C
설명 : 200자 원고지 기준 15~30매 내외의 짧은 소설입니다. 신청해주신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하는 3인칭-1인칭을 왔다갔다하는 소설입니다.
가격 - ₩4000
기간 - 10일~15일 내외
컨펌 - X
샘플
타입 D
설명 : 신청해주신 캐릭터들로 하나의 소설을 이루며, 공미포 5000자가 최소 분량인 소설입니다. 해당 타입의 경우, 분량 제한이 없는 소설이므로 최소 캐릭터 수인 2명을 맞춰주셔야 합니다.
가격 - ₩5000
기간 - 1달~2달 내외
컨펌 - O
샘플
낙서 타입
설명 : 러프 없이 선으로만 진행되는 낙서 타입입니다. 눈을 제외, 색이 입혀지지 않습니다.
가격 - ₩1000
기간 - 1일~5일 내외
컨펌 - X
샘플
신청서 작성 예시는 오픈 프로필 내 포스트 참조. 양식 복사 필요하시면 요청해주세요.
신청서 양식(타입 A, B, C, D)
신청하는 타입 : 타입 A/타입 B/타입 C/타입 D
이름 :
나이 :
성별 :
성격 : 키워드 최소 3개 기재 또는 서술.
외관 : 자유롭게 서술해주되, 얼굴 특징(e.g. 점의 위치와 개수, 피어싱(왼쪽/오른쪽) 개수와 디자인과 위치, 눈 색및 머리색, 머리카락 길이 etc…)과 선호하는 옷차림 및 현재 착용 중인 의상도 같이 서술해주시길 바랍니다. 얼굴의 경우, 가지고 있는 이미지(e.g. 커미션, 자료 참고용 픽크루 또는 네카)를 보고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어야 하며, 증명사진 버전을 권장합니다.
L/H/S : 필수로 기재해야 하는 사항입니다. S의 경우, 없다면 X를 새겨주세요. S란에 트라우마 또는 증후군 및 공포증 기재도 가능하며, 해당 트라우마 또는 증후군 및 공포증을 가지게 된 경위 또는 어떤 상황에서 그부분이 드러나는지를 축약해서 작성해주세요.
한마디 : 캐릭터의 붕괴를 지양하는 분들께 권장드립니다. 해당 캐릭터의 성격이 가장 잘 드러나 있는 대사를 최소 1개 작성해주세요. 대사 구분은 슬래쉬(/)또는 “큰따옴표” 뒤 쉼표(,)로 합니다.
상황 : 타입 B와 타입 C에만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타입 B의 경우, 과거를 축약해 작성해주시되, 정해진 게 없으면 어떤 것과 관련되어 있고 과거 당시 나이를 작성해주세요. 타입 C의 경우, 계절과 장소와 현재 캐릭터의 기분 및 하고 있는 생각을 작성해주세요.
장르 : 타입 A에만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인칭은 3인칭으로 고정되어 서술되며, 자세한 장르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연령대 : 타입 D에만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전연령, 12세, 15세만 작성하며 자세한 등급은 오픈 프로필 내 포스트 참조. 노출, 성행위, 폭력, 언어 순 기재시 숫자표기 허용합니다.
관계성 : 타입 D에만 해당하는 사항입니다. 신청해주신 캐릭터 사이의 관계성을 서술해주세요.
타입 D의 경우, 각 캐릭터당 하나의 신청서를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주인공 캐릭터를 지정하실 땐 이름 옆에 M을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샘플 사용 여부 : O / X
기타 : 필수가 아닌 선택입니다.
신청서 양식(낙서 타입)
캐릭터의 흉상이 나온 이미지.
자세한 조율은 오픈 프로필에서 진행되며, 선불제로 진행됩니다. 또한, 타입 A와 낙서 타입은 무슬롯으로 진행되며, 나머지 타입 B, C, D의 경우, 포스트로 여유/혼잡/불가 표기로 공지해드립니다.
문의는 X(구 트위터) DM으로만 받습니다.
X(구 트위터) 계정 @PLAY_OC1_CM (누르면 이동합니다.)
신청하는 곳 https://open.kakao.com/me/PLAY_OC1_CM
비밀번호 :: WTcm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