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

활자공장

기계하나 무한동력원 연료는 마카롱

슬롯

한번에 두 슬롯씩만 작업합니다. 7월 14일까지 슬롯 하나만 작업합니다. ..

─예약 시 아래에 초성으로 닉네임이 표기됩니다.

:

기본 공지

1. 모든 저작권은 략(@cmmmm____)에게 있습니다.

2. 작업 기간은 최소 1일~최대 4주입니다.

3. 타당한 이유가 없는 환불은 불가합니다. 미완성 단계에서는 '(현재 글자수/최대 글자수)x금액'으로 계산하여 환불해 드립니다.

4. 커미션의 결과물은 후에 샘플로 쓰여질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실 경우 미리 말씀해주세요.

5. 완성은 한글 파일/에버노트/구글 문서/PDF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보내드립니다.

6. 작업자는 원치 않는 성적 컨텐츠를 접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쿠션 혹은 적절한 경고문 없이 해당 내용을 신청서에 포함하는 경우 신청을 반려하거나 추가금(최종가x3)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작업 가능 사항

1차, 2차, 드림, 커뮤 로그(방학로그 등)

─심리 묘사를 중심으로 한 약간은 긴장된 독백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현실 기반하여 관련되거나 유사한 역사적&문학적 비유를 아주아주 좋아합니다. 창작 세계관의 경우에도 간접적 은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예시:

보헤미아의 리부셰, 크록의 셋째딸- 그대가 사랑한 이 땅 사람들이 어딘가 어긋난 채 아물은 다리를 절고 있다면 바로잡아야 합니다. 하지만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힘 없는 한 사람의 목소리만으론 되는 게 없죠. 그 위대한 카롤루스도 실패한 게 통합이니 당신이라는 영웅 전설이 탄생할 수 있었던 것이니 말이에요. 페네트라 파비우스는 오늘 아침에도 저를 알아보고 차 한 잔을 권하는 이와 어딘가로 급하게 연락하는 이들을 여럿 보았다. 어느 쪽이든 원망할 생각은 없다. 단두대에 목 내민 당신의 의지에는 찬사를 보내고 한 발 물러선 당신의 용기에 박수를 칠 테니, 무엇이든 표현해 봐- 당신이 인간이라면, 스스로의 의지로 목소리를 낼 수 있음을 증명하라. 경찰의 호루라기 소리를 들으며 불청객이 오래된 벽돌로 쌓은 성벽 너머로 달린다. 선택한 단어들이 당신의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임을 보여줘. 태양 없는 여섯 시 하늘의 주홍색이 아침의 것이라는 증명을 해 줘. 말을 해 줘. 이 침묵의 시대에...

잘 아는 장르:

기타 자료 조사 가능하니 문의 바랍니다.(추가금 가능성O)

!!웹소설의 경우 이미 구매한 항목의 경우 따로 추가금이 들지 않으므로 사전에 문의 바랍니다!!

만화, 애니: 원피스, 빈란드 사가, DCMK, 장송의 프리렌, 왕실교사 하이네, 문호 스트레이독스, 판도라 하츠, 바니타스의 수기

게임: 니어 오토마타(모든 엔딩 완료), FF14(6.4 완료), 할로우 나이트, 포탈 시리즈, 오버워치, 해리 포터:깨어난 마법,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 다크소울 3(컨트롤 이슈로 군다에 멈춰있)

소설: 도서관에 있으면 가능

영화: 구독 OTT에 있으면 가능. TVING

할인요소(10%, 중복적용X)

-1차지인 + 2차지인(인증필요)

-3회 이상 신청

장르할인: 원피스/ J.R.R. 톨킨 레젠다리움/ MCU/ 대체역사&시대극

추가금 요소

최대한 빨리 작업하는 편이지만 이 날까지는 꼭 받고싶다! 하실 경우 빠른마감으로 신청해 주세요.

-당일 내 마감: 최종가의 100%

-일주일 내 마감: 최종가의 50%

-2주 내 마감: 최종가의 20%

-샘플 비공개 : +10,000원

작업 불가 사항

-R18작업물(섹슈얼한 장면 묘사), 기본 공지 5번 항목 참조

-신청 불가능 장르: 귀멸의 칼날/ 프로젝트 문 게임 시리즈

-자기소개서(현실)

-머신러닝을 활용한 UAV 추적 논문 대필

문의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COEMuYd

*크레페: 럌 (@gajimuchimnomat) | CREPE

*트위터: @Nugaachooo


타입

타입 외 작업(연표, 조사 시트, 세계관 문서 등) 가능하니 문의 주세요!

1. 일기장

-기본 2,000자에 2.5 (+1,000자당 1.0)

SAMPLE:

검은색 양장 노트 : 포스타입 포스트 (postype.com)

서투른 글씨의 분홍색 공책 : 포스타입 포스트 (postype.com)

朝ぼらけ有明の月と見るまでに : 포스타입 포스트 (postype.com)

2. 소설

-기본 1,000자당 1.0

-상황 묘사, 그 상황에 따라 휙휙 전환되는 심리 묘사 특화

SAMPLE:

원거리 유령작용 : 포스타입 포스트 (postype.com)

겨울의 세이렌 : 포스타입 포스트 (postype.com)

Butterflies in Autumn : 포스타입 포스트 (postype.com)

3. 캐릭터 프로필

-커뮤 신청서 대필부터 그냥 설정 노트가 보고싶다! 하는 분들께

-처음에는 꾸밈을 하지 않습니다. 이후에 원하시면 글자에 색을 입혀드립니다.

-외관/성격/ 기타란 등 따로따로 신청도, 모조리 신청도 가능합니다.

-1,000자당 10,000원

-권장 전체 풀세트(외관/성격/기타/비밀설정/성장if) 글자수: 8,000자~11,000자 사이

 =>외관, 특정 상황에 대한 반응, 기타 사항(가족관계, 호불호 등...)등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제 쪽에서 컨펌이 갈 수 있습니다. 물론 오마카세도 가능합니다만 이 경우 커미션주의 사심이 잔뜩 들어갑니다. (ex. 미니언 셔츠 입혀도 되나요? 캐릭터의 집 현관 비밀번호는 뭘까요?)

SAMPLE:

─MCU 드림주 가족 서술─

https://docs.google.com/document/d/1mnIUKaIEjZ04qgf4U0l5w6oBklQqvU_iUITRI7-HxkE/edit?usp=sharing

다른.. 프로필을 보고 싶으시다면 따로 문의 주세요. 최근 드라이브를 한 번 날려서 샘플이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신청 양식

1. 신청자명/이메일: 유효한 이메일 형식을 입력해 주세요.

2. 신청 타입: 일기/ 소설/ 프로필/ 기타

3. 캐릭터 & 내용: 등장 캐릭터의 프로필, 원하시는 내용을 기재해 주세요. 장르 캐릭터의 경우 땔감위키 링크를 주셔도 무방하나 굉장히 얄팍하게 해석할 수 있으며 직접 핵심 포인트를 요약해 주시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내용은 오마카세가 가능하나 기본적 방향 정도는 제시해 주세요.

4. 기타 참고자료: 해당 없을 시 공란

5. 최종 완성본 파일 형식: pdf는 기본으로 드립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