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공지] 스토리 비밀번호 관련 공지

안녕하세요, 카제입니다.

이벤트, 카드, 친애 스토리 등은 비밀번호를 걸어서 보호 공개합니다.

비밀번호는 아래와 같이 만들어집니다.

1) 4자리 숫자로 이루어짐.

2) [ 첫 번째 스크립트 '。'의 개수 ] & [ 첫 번째 스크립트 '…'의 개수 ]

3) 한 자리 숫자의 경우, ' 0n '과 같은 형식으로 씀.

4) 독백, 나레이션도 스크립트에 해당.

예시

【ああ、日本に着いた。これから羽瀨山という男に会う手はずだ。】

。─ 2개

… ─ 0개

 ↳ 해당 스토리의 비밀번호는 [0200]

캐릭터 스토리, 카드 스토리 모두 방법은 동일합니다.

만약 위 방법대로 풀리지 않는 스토리가 있으면 트위터 (@kazezemoons) 디엠으로 알려주세요.

메인스토리 시즌2부터는 기본적으로 토크 스토리가 개방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일정 관계치 이상을 달성해야 하는 조건이 달려 있기 때문에, "시나리오 개방 키(관계치 토크)"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으면 개방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 토크 스토리는 화별로 구분되어 올라가며 비밀번호는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집니다.

이상, 블랙스타 시어터 스타레스를 즐기는 데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