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주 프로필

스노하라 스미레

(* 현재 동결) 카게로우 프로젝트 / 키도 츠보미 / 짝사 드림

이 문서에 드림에 대한 이야기가 서술되어 있습니다.

드림에 대해 잘 모르거나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은 문서 열람을 재고해주시길 바랍니다.본 문서가 서술하고 있는 캐릭터는 '카게로우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2차 창작 캐릭터입니다.해당 원작에 대한 스포일러와 개변한 서사가 존재합니다. 원작을 훼손할 의도는 전혀 없으며, 원작과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첫눈에 반했어요! 저와 친구가 되어주세요!

1. 기본 프로필

  • 신장 : 155cm

  • 체중 : 43kg

  • 혈액형 : O형

  • 생일 : 4월 12일

  •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

  • 기본 설명
    카게로우 프로젝트의 비공식 등장인물이자 키도 츠보미 짝사랑 드림주.
    아무런 능력이 없는 일반인으로 메카쿠시단에 소속하고 있지 않다. 지금은 그저 키도의 친구.

2. 상세

나이는 기껏해야 자신과 같거나 조금 아래일까. 붉게 상기된 뺨이나 둥근 눈매 때문에 유독 더 어려 보였다 연보라색 머리카락을 귀 뒤로 넘기는 손은 체구만큼이나 작았다. 습관인지 머리카락의 땋은 부분을 매만지던 소녀는 눈을 동그랗게 뜨며 다시 크게 외쳤다.

─ 키도의 스미레 첫인상

앳된 외모와 작은 체구로 사람들이 나이를 자주 착각하곤 한다. 키도도 자신보다 나이가 같거나 아래라고 본 것과 다르게 연상이다. 1살 차이이긴 하지만. 그래도 고등학생인데 중학생으로 착각받을 때도 많은듯. 1인칭은 와타시(私)에 모두에게 존댓말을 쓴다.

연보라색 머리는 어깨에 아슬아슬하게 닿지 않을 정도로 내려온다. 머리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웨이브가 들어가 있다. 양옆머리는 포인트처럼 땋아내렸다. 검다기 보다는 회색에 가까운 눈은 둥글어 순한 인상을 준다. 곧잘 웃고 있으며, 볼은 발그스름할 때가 많다.

귀여운 옷을 좋아하는지 양산형 옷들을 자주 입는다. 보통 입는 건 분홍색 멜빵 원피스. 키도와 만날 때면 기억에 남고 싶어서 특히 힘을 줘서 입게 된다고. 키도가 자신의 옷을 그런 옷을 입을 수 있다는 게 부러워서 빤히 볼 때마다 부끄러우면서도 좋다고 한다.

정중한 말투와 다르게 무척 명랑하고 덜렁거리는 면이 있다. 친구들이 머리가 꽃밭이라고 놀릴 정도로 로맨틱한 일을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의외로 겁이 없으며, 한 번 꽂히는 일에는 앞뒤 재지 않고 돌진하는 행동력도 있다. 사람들의 눈을 피하는 키도와 친구가 된 것도 다 이런 성격 덕분. 트라우마나 큰 굴곡 없이 사랑받고 자란 것이 느껴지고, 그런 만큼 스스로에게 자신감이나 여유가 많은 편이다. 어찌보면 외유내강형.

3. 작중 행적

낯선 사람들이 억지로 놀자며 추근덕거릴 때, 우연히 그곳을 지나가던 키도에게 도움을 받아 첫눈에 반하게 된다. 그 후 키도를 다시 만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해 일주일 동안 같은 시간, 같은 곳에서 기다렸다고 한다. 그러면서 점점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게 되었고, 자포자기할 때 키도가 나타나 버려서 다짜고 고백부터 해버렸다고 한다. 본인의 제안으로 친구부터 시작하기로 결정.

그 후 키도와 자주 연락을 주고 받고, 간간히 만나 노는 사이가 되었다. 평범하게 자란 스미레는 키도를 데리고 친구들과 노는 곳, 자신이 좋아하는 장소 등을 갔고, 키도는 함께 외출할 수 있는 동성 친구가 그전까지 없었기에 나름 즐겼던 모양.

어느 날, 스미레가 오봉 휴가를 키도와 보내고 싶다고 제안하지만 키도는 8월 15일은 어렵다고 거절한다. 대신 둘은 그 이후에 있는 여름 축제에 함께 가기로 약속한다. 그러나…

4. 메카쿠시티 레코즈 풍 캐릭터 설정

이름 「스미레」

본명 「스노하라 스미레」

키도에게 첫눈에 반한 소녀.

어느 날 자신을 구해준 키도에게 반해 다짜고짜 고백부터 하더니 친구가 된다.

명랑하면서도 적극적인 성격으로, 키도와 좋은 관계를 유지했다.

키도와 함께 여름 축제에 약속을 했지만,

어째서인지 8월 15일 이후 키도와 연락이 되지 않아 찾아 헤매고 있다.

5. 인물 관계

키도 츠보미

스미레→키도 : 첫눈에 반한 상대. 그 어떤 모습이든지 멋진 나의 히어로. 호칭은 ‘키도씨’

키도→스미레 : 어째서인지 자신을 좋아하는 소녀. 조금 부담스럽지만, 싫지는 않다. 호칭은 ‘스노하라’

세토 코우스케

스미레→세토 : 키도씨의 가족. 듬직하고 좋은 사람. 키도씨와는 다른 의미로, 친구가 되고 싶다. 호칭은 ‘세토씨’

세토→스미레 : 키도를 좋아하는 소녀. 발랄하고 귀여워 키도와 잘 지내줬으면 한다. 호칭은 ‘스노하라씨’

카노 슈우야

스미레→카노 : 키도씨의 가족. 재미있는 사람. 잘 지내고 싶은데, 어라? 혹시 나 미움 받고 있나? 호칭은 ‘카노씨’

카노→스미레 : 키도를 좋아하는 소녀. 과연 계속 좋아할 수 있을지 지켜보게 된다. 호칭은 ‘스노하라쨩‘

코자쿠라 마리

스미레→마리 : 키도씨가 자주 말하는 귀여운 아이. 한 번 직접 만나보고 싶다. 직접 만난 적이 없어 호칭은 없음.

마리→스미레 : 키도의 친구. 키도가 즐거워 보이니 앞으로도 계속 사이좋게 지내줬으면 좋겠다. 호칭은 ‘스노하라’

6. 여담

가족 관계는 아버지와 어머니뿐. 형제는 없다고 한다. 그래서 키도, 세토, 카노가 사이좋게 있는 모습을 보면 신기하고 부럽다고. 말투가 정중하여 곱게 큰 것 같지만, 극히 평범한 가정에서 자랐다고 한다. 말투는 단순히 어렸을 때부터 공주님이나 아가씨를 동경하다보니 옮게된 거라고.

모모와 같은 학교를 다닌다. 한 학년 위의 선배. 모모가 같은 학교에 다니는 것은 알지만 학교를 잘 안 오기도 하고, 와도 주변에 이미 사람이 많으니 대화는 한 적 없다고 한다. 팬까지는 아니지만 좋아하는지 곧잘 모모 노래를 흥얼거린다.

이름인 '스노하라 스미레'는 '봄 언덕에 피어난 제비꽃'이라는 뜻이다. 스미레가 태어난 4월이 딱 제비꽃이 피기 시작할 시기. 또한 키도와 같이 꽃과 관련된 이름이며, 키도의 대표색과 같은 보라색을 가진 제비꽃은 한국에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