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타 타로 커미션 공지

심타 커미션 by 심타
19
0
0


신청 가능 여부(O/X) : 조건부 O

2024년은 신규 신청자 접수를 마감하며, 하단의 3가지 경우에만 자유롭게 신청 가능합니다.

1) 7월 14일 이전에 신청한 적이 있는 경우

2) 커미션주의 지인인 경우

3) 1)과 2)의 소개를 통한 경우

부디 제가 11/24 토익에서 원하는 점수를 얻길 집단샤머니즘 해주실 수 있다면 응시날 전까지 다 신청 받습니다

아니진짜이번엔꼭점수넘겨야된다고이런트위터미신이라도박박긁어모아야됩니다#이제는더이상물러날곳이없다


1. 취득 자격증

타로상담전문가 (단일, 등록번호 2021-004935호)

2. 타로 상담을 전업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저 개인적으로 여유가 되는 시간을 조금 더 생산적이고 타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활용하고자 하는 취지이기에 하단의 참고 사항처럼 경우에 따라 커미션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참고>

예시: 로또 당첨 번호, 진로 결정, 합격 여부 등 현실에서 본인의 선택 및 의지가 밀접하게 연관되거나 이미 발생하여 예측하더라도 실질적인 효용이 없는 질문

이유: 주관적인 의견이지만 타로는 타로일 뿐이며, 정확도를 떠나 비단 타로가 아니더라도 누군가의 조언 한 마디, 그날의 운세, 징크스로 여기는 요인 등 어떠한 외부작용이든 본인에게 유의미한 영향을 미칠 것 같다면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허나 제3자의 리더인 저는 당사자가 아니기에 그것을 판단할 수 없는 바, 의도치 않은 상황의 예방을 위하여 부득이하게 거절할 수 있습니다.

예외: 이따금 평소에 자주 와주셨거나 긴 시간 여러 질문을 하신 분 등에 한하여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 보너스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의 사항을 참고하시어 재미로만 넘길 수 있을 때 수락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 가격

실시간 30분: 10,000원

실시간 1시간: 20,000원

기간 내 전달: 35,000원

* 기간 내 전달은 정돈된 글의 형식이며 보너스로 간단한 피드백 리딩을 제공하나 필요 없으실 경우 생략해도 무관합니다.

* 위에 기재되지 않은 그 외의 형식은 자유롭게 문의해주세요.

* 후기 작성 시 10% 할인 가능! (분량 제한 같은 건 없으며, 아쉬운 점이나 보완할 점 등 꼭 칭찬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그냥 제 리딩을 봐주신 분들의 의견이나 감상이 궁금해서 넣은 소소한 이벤트이기에…^^ 그치만?솔직히이왕이면상냥하게저를견뎌주시기바람Sorry합니다)

4. 신청 진행

<순서>

1) 상단의 오픈카톡으로 리딩 원하시는 타로 상담의 질문과 타입을 전달해주세요. 디엠도 가능하긴 하나 알림 누락으로 제때 확인하지 못할 가능성이 크므로 오픈카톡을 지향합니다.

2) 전달해주신 내용을 확인한 후 진행이 결정되면 신청자님과 조율하여 실시간 상담 또는 마감의 일정을 결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참고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3) 결제는 후불입니다. (사유: 에이그래도우리가신뢰와의리와정이있죠)

<참고(실시간)>

신청 가능 요일: 월~일

신청 가능 시간: 오후 7시 30분~오후 10시 30분

* 경우에 따라 해당 요일 및 시간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위에 적힌 요일 및 시간이 아닌 경우에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이 경우 총 금액의 50%만큼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참고(기간 내 전달)>

마감 기한: (입금 확인일 기준) 최대 5일

빠른 마감: 24시간 마감을 포함하여 빠른 마감의 신청이 가능하지만 이 경우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최대 +100%)

5. 출처 명시

톡방 스크린샷 캡쳐 등 진행한 리딩 내용의 공유 자유롭게 가능하나, 출처를 밝혀주시면 별건 없고 제가 기뻐합니다^^

<예시>

- 톡방 스크린샷 캡쳐 시 리더 닉네임 가리지 않기

- 상담 내용 백업 시 리더의 닉네임(심타) 또는 X계정 아이디(@s1ms1mta) 기재

6. 후기 모음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타로커미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