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루잇 (@tarot_ruit) 메뉴판

TAROT RUIT by TAROT RUIT
110
0
0

안녕하세요, 2017년부터 이제 8년째 타로 리더로 활동하고 있는 루잇(twitter.com/tarot_ruit) 이라고 합니다.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하여 생계형 타로 커미션을 정식 오픈합니다.

현생 주력이지만 타로 리더로 산지 2배 넘는 시간동안 오타쿠로도 살았는지라...덕질, 드림 관련 타로도 가능합니다.

제가 제공해드리고 있는 타로 리딩과 서양식 별자리 사주 해석 서비스들을 나열해드리니 트위터 계정에 게시해놓은 카카오톡 오픈채팅 또는 크레페(https://crepe.cm/@tarot_ruit)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타로 리딩

보유 덱들

Wild Unknown Tarot 와일드 언노운 타로

(제가 2017년에 처음으로 타로를 보기 시작했을 때 산 카드로 개인적으로 애착이 많이 가는 덱입니다. 추상적이고 컬러풀하고 아름다운 현대적인 미술 스타일로 각 타로 카드의 핵심들을 표현했습니다.)

Golden Art Nouveau Tarot 골든 아르누보 타로

(제일 오래되고 잘 알려진 라이더웨이트 덱의 그림들을 우아하고 섬세한 아르누보 스타일의 그림으로 재해석하였습니다.)

Lubanko Tarot 루반코 타로

(미국의 퀴어 예술가 에밀리 루반코가 만든 인디 타로덱입니다. 타로를 현대적인 퀴어의 시선으로 재해석하여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독특한 스타일이 장점입니다.)

Tarot of the Holy Spectrum 홀리 스펙트럼 타로

(미국의 퀴어, 논바이너리 아티스트 Chase Voorhees가 만든 인디 타로덱입니다. 무채색, 무광 뒷면에 화려하고 독창적인 논바이너리적인 해석이 들어간 그림들로 솔직하고 담백한 리딩에 잘 어울립니다.)

등등 많습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것들은 저 네 가지입니다.

원카드 리딩을 제외한 모든 타로 리딩들은 리딩이 완료된 후 PDF 정리본 보내드립니다.

원카드 리딩: 3000원~4000원

간단한 질문에 간단한 답변을 드립니다. Yes/No 질문은 3천원, 더 자세한 답변을 요구하는 개방형 질문은 4천원입니다.

1개의 질문 (간단한 답변): 7000원

질문에 맞는 3~4개의 카드 스프레드로 리딩을 봐드리며 각 카드 위치의 뜻과 해석, 그리고 전반적인 해석을 상세히 적어드립니다.

1개의 질문 (자세한 답변): 10000원~12000원

질문에 맞는 6~9개의 카드 스프레드로 리딩을 봐드리며 각 카드 위치의 뜻과 해석, 그리고 전반적인 해석을 상세히 적어드립니다. 리딩에 걸리는 시간과 카드 갯수에 따라 금액 책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 주제 깊숙한 탐구 (질문 2~3개): 22000원~25000원

각 질문당 질문에 맞는 간단한 또는 상세한 카드 스프레드로 리딩을 봐드리며 각 리딩당 카드 위치의 뜻과 해석, 그리고 전반적인 해석을 상세히 적어드립니다. 1시간 이상 상세히 봐드립니다. 리딩에 걸리는 시간과 카드 갯수에 따라 금액 책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1년 운세 (간단): 30000원

1년 운세를 간단하게 봐드리는 타로 리딩 형식으로, 생일 즈음에 또는 매년 1월 즈음에 의뢰하는 리딩으로 적합합니다.

의뢰인님의 생일이 속한 당월부터 1년 후까지 각 달을 상징하는 카드 1장씩 12장, 그리고 전반적인 1년 운세를 상징하는 카드 1장을 뽑아드려 총 13장의 타로 카드로 의뢰인님의 앞으로의 1년 운세를 봐드립니다.

1년 운세 (상세): 50000원

1년 운세를 상세하게 봐드리는 타로 리딩 형식으로, 생일 즈음에 또는 매년 1월 즈음에 의뢰하는 리딩으로 적합합니다.

22개의 메이저 타로 카드에 상응하는 22개의 마이너 타로 카드를 뽑아드려 의뢰인님의 앞으로의 1년 운세를 상세히 봐드립니다.

서양식 별자리 사주

1명의 별자리 차트 해석: 10000원

  • 생일의 년도, 월, 일, (가능하다면 최대한 자세히) 시간, 그리고 장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 예시처럼 의뢰인님께서 태어난 순간 태양, 달, 그리고 행성들의 위치로 알 수 있는 성격적인 특성들(어디까지나 재미를 위한 것)을 상세히 적어드립니다. 또한 차트상 제일 존재감이 강력한 행성을 알려드립니다. 조금 오컬트적으로 해석하자면 이것이 차트에서 제일 존재감이 강한 그리스ᐧ로마 신입니다.

아직 공부와 연구가 부족하여 정식으로 2인간의 궁합 리딩은 봐드리지 않으나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제 연습용으로 약간의 추가금과 함께 간단하게 분석해드리고 있습니다.

재의뢰 스탬프 카드 혜택

적립 금액 5천원당 스탬프 하나씩 적립해드립니다. 스탬프 리워드 혜택은 추후 추가 예정입니다. (할인, 무료 리딩 등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