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리뉴얼 (1)

Niamh Winslow Redmond

Owner

  • 1학년 기간 수고하셨습니다. 여러모로 까칠하고 비협조적인 캐릭터인지라 역극하기 쉽지 않으셨을 텐데, 함께 놀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 혹 캐릭터의 언행으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셨을 경우, 컨택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하는 즉시 사과 드리겠습니다. 기타 조율 문제 발생 경우 역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러닝 중, 혹은 리뉴얼 기간 중의 대화 등을 통한 텍스트 관계 형성을 희망하시는 경우 리뉴얼 글에 마음 부탁드리겠습니다. 확인하는대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연락 주셔도 좋습니다)

  • 마무리 짓지 못한 역극의 경우, 필요하시다면 먼저 컨택 부탁드리겠습니다. 거절하는 일은 없사오니 부담 없이 연락 주세요.

Character

  • 캐릭터는 별다른 문제나 큰 사건 없이 성장합니다. 1학년 이후~4학년 이전까지의 기간 동안의 사건은 하단의 타임라인 참조하시어 적당히 날조해주셔도 괜찮습니다.

  • 편지나 연락은 무리 없이 주고 받습니다. 캐릭터 성격상 빠르게 오가지는 못할지언정, 교류를 거부하진 않습니다.

  • 성장하며 성격은 1학년 때보다 둥글어지기도, 까칠해지기도 했습니다. 여전히 먼저 다가오는 상대를 내치거나 거부하지 못합니다.

Timeline

1학년 이후~2학년 시작 전

  • 연락이 잘 되지 않습니다. 다만 물어보면 이유를 순순히 알려주며, 연락이 두절되지는 않습니다. 1학년 기간 동안 사귄 인연들과 관계를 이어갑니다.

2학년

  • 마법 세계에는 여전히 불만이 많습니다. 성적은 우수한 편, 여전히 책벌레며 고양이인 애쉴린을 끼고 살고, 무난한 학교 생활을 합니다. 1학년 때보다는 기숙사나 친구들에 대한 애정이 커졌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퀴디치 팀에는 가입하지 않습니다. 비행술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하며, 퀴디치라는 종목 자체에도 별다른 열의가 없습니다. 하지만 기숙사 대항전에는 꽤 진심입니다.

  • 성격은 여전하며, 1학년이 끝나기 전 구매해 같은 기숙사 친구들에게 나눠준 키링을 여전히 가지고 있습니다.

2학년 이후 방학~3학년 시작 전

  • 온 가족이 이곳저곳을 많이 돌아다니는 것 같습니다. 휴가의 일환일까요? 연락은 잘 됩니다. 누군가를 초대하고, 초대 받는 것을 이젠 꺼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 마법 세계에 대한 불만은 크지만, 어느 정도 현실을 받아들입니다.

3학년

  • ‘니므’라는 이름이 어린애 같다고 여겨, 다른 이들이 자신을 ’니므에‘나 ‘니므헤’ 같은 다른 발음으로 불러주길 바랍니다만 그 희망사항이 잘 이루어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마법 세계에 대한 불만은 커졌고, 고양이인 애쉴린을 끼고 살며 여전히 책벌레고, 성격은 다소 변화가 있기는 했으나 크게 달라지진 않았으며, 성적은 우수합니다. 반항아 기질이 다소 강해졌으나 우정 열쇠고리는 여즉 지니고 다닙니다.

  • 선택과목은 세 가지를 고릅니다. 나중에 그 선택을 크게 후회하지만, 어쨌든 모든 과목을 성실하게 공부합니다. 잘 풀리든, 풀리지 않든.

  • 선택한 과목은 ‘고대 룬 문자 연구’와 ‘산술점’, 그리고 ‘마법 생명체 돌보기’. 재미를 붙이고 좋은 성과를 내게 된 것은 고대 룬 문자 연구입니다. 산술점에는 제법 흥미를 느꼈지만, 바란 만큼의 성과를 내지 못했고, 마법 생명체 돌보기는 과목 자체가 그다지 잘 맞지 않았습니다.

  • 이때 니므는 자신은 살아있는 것을 다루는-약초학이나 마법 생명체 돌보기 등-분야와는 연이 없다는 것을 깨닫습니다만… 그럼에도 일단은 모든 선택 과목으로 O.W.L.s을 응시하기로 결정 했으니, 과연 후플푸프다운 행동을 행하기에 이릅니다.

3학년 이후~4학년 시작 전

  • 아일랜드로 주거지를 완전히 옮겼습니다. 자신의 아일랜드 뿌리에 다소 가까워진 것 같기도 합니다. 자신의 정체성이나, 소속 따위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기 시작합니다.

  • 그외 별다른 사건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