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➊ 계속 몇 번이고 생각해 내줬으면 해

05 r19 gl 4d twt serious novel zombie 3344

2차 지인제 실사인장 초간단신청서 카이호 노리미츠, 학교생활! 기반

트리거 워닝 소중한 사람의 사망, 상해 및 살해, 유혈묘사

본 커뮤니티는 허구의 세계관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토리 내에 등장하는 인명과 지명 등은 가상입니다. 현실과 커뮤니티 내 세계관 사이의 혼동이 오시거나 트리거 요소와 관련하여 오너님께 육체적·정신적 피해가 초래될 경우 본 커뮤니티의 러닝을 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본 커뮤니티는 2005년생 이상의 오너님들만을 수용합니다. 빠른 년생의 면접 등은 계획되어 있지 않습니다.

2. 러닝 인원은 총괄진 캐릭터를 포함하여 최소 20명, 최대 24명입니다. 러닝 인원은 신청서 접수 현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2-1. 최소 인원보다 많은 수의 신청서가 들어오더라도 합발이 이루어질 수 있으며, 접수된 신청서가 최대를 넘더라도 적합한 인원이 수에 미치지 못할 경우 본 커뮤는 동결 및 재정비에 들어갑니다.

2-2. 1인 2캐 및 2인 1캐를 엄금합니다. 적발 시 강제 하차 조치로 이어집니다. 다만, 총괄진의 경우 원활한 운영을 위한 예외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3. 눈, 코, 입이 드러나며 임관주를 특정할 수 있는 실사인장만을 허용합니다. 제출하시는 이미지의 가공 예정이 없으므로 가공 불가능한 사진 또는 움짤을 첨부하셔도 무방합니다.

3-1. 마스크, 모자 등으로 얼굴 일부가 가려진 사진 또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진 아래에 임관주를 기입해 주시고, 그룹이 있을 경우 그룹명 역시 함께 기입해 주세요.

3-2. 겹임관을 허용하되, 같은 날의 사진은 불허합니다. 이 경우 나중에 접수해 주신 오너님께 컨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3-3. 일반인과 데뷔하지 않은 연습생을 임관주로 사용하는 것을 불허합니다. 활동이 종료된 프로젝트 그룹일 경우 포털사이트에 '가수', '배우', '방송인' 등으로 나온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임관주와 관련하여 애매한 부분이 있으실 경우 총괄계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본 커뮤니티는 시리어스 커뮤니티입니다. 분위기를 해칠만 한 계실 캡처, 초성, 이모티콘, 짤방 사용 등을 금지합니다.

4-1. 타임라인 대화를 허용하나, 지나치게 가벼운 분위기를 유도하거나 특정 캐릭터를 소외시키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세계관 특성상 현실의 유행어나 인터넷 밈을 언급하는 것을 아예 지양할 수는 없으나, 정도를 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4-2. 커뮤니티와 관련된 메타발언(ex. 총괄이나 조사계의 직접 언급, 시스템 관련 언급, 임관주 관련 언급, 캐릭터 간의 커플링 발언 등)을 엄금합니다.

4-3. 마디수에 맞춰 문장이나 노래를 전달하는 행위, 또는 마디수를 받을 사람을 찾는 행위를 허용합니다. 단 이를 언급하실 때 용어를 순화해 주시고 지나치게 타임라인에 도배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5. 조사 도중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총괄계 트윗 이전에 바이오 및 인장을 수정하는 행위를 지양해 주세요.

5-1. 본 커뮤니티는 사망자 언팔제를 채택하여, 생존자는 사망자를 언팔로우합니다. 늦어질 경우 사망자가 먼저 팔로우를 삭제하거나, 또는 블언블한 뒤 팔로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5-2. 언팔로우가 완료된 이후 사망자는 타임라인 대화 및 사망자들 간의 멘션 대화가 가능합니다.

5-3. 생존자와 사망자 간의 위치대화와, 생존자의 독백에 사망자가 마음을 찍거나 말을 거는 행위가 가능합니다. 다만 생존자 측 타임라인에 지나치게 도배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5-4. 캐릭터가 사망하였다고 해서 커뮤니티가 엔딩을 맞은 것은 아니므로, 접률이 현저히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5-5. 사망자들을 위해 전용 오픈채팅방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입장은 자유이나 내부에서 캐입을 지켜 주세요.

6. 러닝 중 모든 로그 및 멘션, 위치, 리스트 등으로 고백하는 행위를 불허합니다. 아웃트로 이후 로그를 올려 주세요.

6-1. 독백계정을 이용한 비밀대화가 불가능합니다. 단 독백과 메인트윗을 꾸미는 용도로는 사용 가능합니다.

6-2. 러닝 중 봇계끼리의 1:1 DM을 불허합니다. 피치 못할 경우 총괄계 DM으로 우선 컨택 주시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7. 본 커뮤니티는 시리어스 전환 이후 22시 30분부터 최대 90분간 필참 조사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시간대에 원활한 참여가 어려우실 경우 접수를 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7-1. 관련된 사항은 시스템 문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본 커뮤니티는 지인플과 각종 편파를 방지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행동을 엄금합니다.

8-1. 선관과만 대화하는 행위, 일부 캐릭터의 멘션을 지속적으로 스루하는 행위, 일부 캐릭터들 간의 과도한 타임라인 대화

8-2. 캐릭터의 성별이나 나이와 같은 특성을 이유로 언행을 무시하는 행위

8-3. 러닝 중 커뮤니티 외부의 플랫폼에서 지인들과 추리를 이어나가는 행위 (카톡, 행아웃, 짓시 등)

8-4. 사망자방과 엔딩 이후 타임라인에서 본 커뮤니티와 관련 없는 주제로 대화하는 행위

9. 모든 캐릭터들은 생존 의지를 가지고 있으며, 따라서 불나방 행위를 금지합니다.

9-1. 불나방 행위에는 눈에 뻔히 보이는 트랩을 밟아 본인 및 다른 캐릭터들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 체력이 낮은데도 회복하지 않고 조사에 나가는 것 등을 포함합니다.

9-2. 캐어필을 위한 희생은 어느 정도 허용하나, 그 정도가 너무 지나칠 경우 DM으로 컨택 드릴 예정입니다.

10. 본 커뮤니티는 4일 단기로 탈주 및 반탈주를 지양합니다.

10-1. 마지막 트윗 시간이 멘션을 기준으로 16시간 이상일 경우 탈주로 간주하여 강제 하차됩니다. 이 경우 커뮤니티 내에서는 사망한 것으로 취급하나, 사망자방에 초대되지 않으며 최생 및 사망폼 역시 제공되지 않습니다.

10-2. 시간을 채우기 위해 퍼블릭 트윗만을 남발하는 경우, 조사에만 참여하는 경우에도 반탈주로 간주합니다.

10-3. 접속 시간과 관련하여 조율이 어려우신 경우 러닝을 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요 사항을 읽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이익은 오너님께 있으며 총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세계관, 시스템을 반드시 꼼꼼히 읽어 주시고, 모든 주요사항을 숙지하셨다면 각 게시글의 부제목을 숫자 순서대로 신청서 최상단에 기입해 주세요. 문의는 오픈채팅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