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전 커미션 안내
아시*나 마일리지는 써야겠고 여행 갈 돈은 없고
상기 사유로 12월 31일까지 커뮤 전신 특화 커미션을 받습니다. 2차 지인까지 5천원 할인!
슬롯: ○○○ / 예약 ○○
오픈카톡 링크: https://open.kakao.com/o/sChZDHMg (읽음/읽지 않음 관계 없이 24시간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한번 더 연락 부탁드립니다.)
[가격]
-일부 선입금+후불제로 진행됩니다. 선입금 확인 후 작업 진행, 커미션 완성본 전달과 함께 완납하는 형식으로 진행합니다.
-상업적 이용 가능 트레틀의 경우 최종 금액에서 3,000원 추가 할인해 드립니다.
-커미션주의 사정으로 마감 기한을 어길 경우 80%환불+1주일 내 완성본 전달, 120% 환불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부득이한 사유(마감일에 겹치는 경조사, 입원에 준하는 갑작스러운 건강 문제 등)로 늦어지는 경우 미리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안내된 가격은 1인 기준입니다.
전신 40,000 (선입금 20,000)
반신 3,5000 (선입금 20,000)
두상 25,000 (선입금 15,000)
소품 추가금 3,000~가격 협의
[주의사항]
-기재하지 않은 사항의 경우 기본적인 커미션 상식을 따릅니다.
-커미션주 아이디(@sandphat_gh)가 기재된 상태로 전달해 드립니다. 출처 표기를 빼고 전달이 가능하나, 이 경우 업로드 시마다 출처 기재를 부탁드립니다.
-완성본은 추후 샘플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공개를 원하지 않을 시 추가금(+5,000)이 발생합니다.
-악의적이지 않고 상식적인 선에서 편집, 리터칭 등이 자유롭습니다.
-복장, 자세 오마카세 불가능!!
>정말 원하신다면 복장, 자세 각 추가금 5,000원과 작업 기한 7일 연장에 동의하신다면 가능합니다. 제가 자료 찾는 데 정말 긴 시간이 걸리고 투자 대비 결과물이 썩 좋지 않기 때문에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자세를 잡는 과정에서 3D 인체 모델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D 사용에 거부감이 있으신 경우 신청을 재고해 주세요.
-역량 부족으로 신청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신청 전 꼭 문의 부탁드립니다.
[작업 과정]
간단 밑색 러프 확인> 컨펌> 선화&밑색 확인> 1차 완성본 확인 후 2차 완성본 전달
-1차, 2차 완성본이 나눠어 있는 사유
>채색과 묘사 차이입니다. 개인적으로 덜어낸 채색법이 더 깔끔하다고 생각하지만, 추가 묘사가 더 들어가길 원하시는 경우 2차 완성본으로 전달해 드립니다. 해당 과정에서 추가 금액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기간]
-빠른 마감 불가능!!
-최소 10일~2달. 여유롭게 잡은 기간이며 작업 결과에 따라 최소 기간보다 빨리 전달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15일의 여유가 있다면 최대한 정해진 기한에 맞춰드리고자 하나, 일정 상 거절할 수 있습니다. 기념일, 커뮤 일정 등 반드시 받아야 하는 날짜가 있는 경우 신청 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그림체 확인]
-기본적인 느낌만 봐주시기 바랍니다.
-채색법이 다소 차이가 있는 편이라 감안하여 저렴하게 책정한 가격입니다. 저게 최선입니다….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