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라디슬라프 공자> 간략 소개

삿쟝 오리지널 여담(초안)

본 작업물은 2023 홍익대학교 시각디자인과 졸업전시(2023.12.04~2023.12.09)에 전시된 졸업작품으로

작업에 대한 모든 저작권은 본인(학생/작가)인 삿쟝에게 있습니다. 작가의 허락 없이 인쇄/판매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졸업작품은 일단 현재 전체 무료공개중입니다.

졸업작품은 150pg흑백 분량으로 진행되었고, 내지의 선화는 모두 A4에서 수작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줄거리 소개: 5년 만에 노스타인성에 방문한 리 후작.

그는 그곳에서 라디슬라프 가문의 저주받은 공자를 만나 그의 대부가 된다. 밝은 미래가 있을 거라 예상한 것과 달리, 리 후작의 독백과 대사로 흘러가는 이 이야기는 기이하고도 비정상적이다. 서로에 대한 애정과 배신, 헌신적인 사랑의 일방적인 방향은 가문 전체를 돌이킬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가게 하는데...

-

특징

오리지널 스토리로 비극서사를 담고있습니다.

창작세계관-중세판타지 배경으로 스토리가 흘러갑니다.

서사가 비정상적이고 건조하게 흘러가는 편입니다.

힐링로맨스를 기대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