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or : H19 신청서 양식

신청서는 폼을 통해 접수되며 접수 기간은 7월18일 00:00~ 7월22일 00:00 입니다.

기간 내 도착하지 않은 신청서는 자동으로 불합격 처리됩니다.

제목을 [ 진영|이름|나이|성별|이능력 ] 으로 통일해 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서 수정 횟수는 2회까지 가능합니다.


수정 후 제목 뒤에 횟수를 적어, 폼으로 재제출 해 주세요. 수정한 신청서는 최상단에 수정 내역을 요약 해 주시길 바랍니다.
단순한 오탈자 수정의 경우 재제출하지 않으셔도 되지만 문장이 바뀌거나 추가, 소거되는 경우는 재제출 바랍니다.

과한 신청서 꾸밈은 삼가 주세요. 요구되는 양식의 항목 삭제는 오류 신청서로 분류됩니다.

글꼴, 크기, 색 수정은 및 가벼운 신청서 꾸밈이 자유롭습니다만 가독성을 고려하여 지나치게 작은 글씨나 화려한 꾸밈은 합발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출시 분홍색 글자들은 모두 지워 제출 부탁드립니다.



코드네임

캐릭터성에 기반해 캐릭터를 정의할 수 있는 단어를 적어 주세요.

코드네임은 타인이 부르는 히어로명 / 빌런명으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 한마디 " 

외형

두상 이상의 그림, 실존 인물의 얼굴이 나오지 않는 분위기 인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커미션일 경우에는 출처를 표시해 주세요. 커뮤니티 인장으로 허용된 픽크루/네카 인장 또한 출처 표기 후 사용 가능합니다. 합발폼이 존재하지 않아 별도의 다운로드 링크는 불필요합니다.

히어로들은 모두 귀 아래 이능 보조 장치가 삽입되어 있습니다만, 외형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도 무관합니다. 대신 글 서술 부탁드립니다.

전신 그림 첨부이더라도 정확한 눈, 머리색과 옷 구조 등을 서술해 주세요.

진영

히어로 / 빌런

이름 

국적 무관하게 서술 가능합니다. 히어로는 가명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나이 / 성별

나이는 20~60세 사이로 제한합니다. 성별은 남/여로 구분합니다.

신장 / 체중

체중의 경우 과체중, 저체중 등으로 표기 가능합니다.

성격

서술 방식에 제한 없습니다. 5개 이상의 키워드 제출이 가능합니다.

이능력

캐릭터가 가진 이능력과 그에 따른 패널티를 자세히 기술해 주세요.

기타

캐어필이 될 수 있을 만한 사항을 추가적으로 서술해 주세요.

ex. 히어로/빌런이 된 계기, 직업, 거주지, 호불호, 상대 진영에 대한 생각 등

후관

합격자 발표 이후 서술되는 칸입니다. 빈칸으로 제출해 주세요.

선호/비선호 플레이

캐릭터 : 선호/비선호

오너 : 선호/비선호

떡커인 만큼 다양한 요소의 자세한 서술을 부탁드립니다. 사망 및 부활이 가능한 4444커뮤이므로 살해 및 고어 요소 또한 필수적으로 서술 부탁드립니다. 포지션으로 캐릭터를 분류하지 않으며, 삽입/피삽입자가 반대되는 여남박의 경우 오너 선호 비선호란에 반드시 표기해 주세요.


이 아래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비밀설정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세계관과 어긋나는 추가 설정 서술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너 계정

연락이 빠른 계정을 적어 주세요.

신청서 제출용 계정 및 구독계, 팔로워가 0인 알계를 오너 계정으로 기입하시거나, 이러한 계정으로 신청서를 제출하실 경우 해당 신청서는 오류 신청서로 분류됩니다.

역극 인증

자신이 러닝했던 커뮤의 ‘본인 캐릭터의’ 역극을 첨부해 주세요. 역극 인증에는 지문이 필수적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길이가 짧은 한줄 역극은 오류 신청서로 집계되며, 트커 및 마스토돈 커뮤 역극 인증을 지향합니다.

TRPG 역극은 비허용하며, 다른 대안을 마련해 달라는 질문은 받지 않습니다. 

성인 인증 

신분증의 출생년도 앞자리 2개자리수(9n년도 미만일 경우 한 자리) 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가린 후 캐릭터 이름과 오너 계정, 커뮤니티의 이름을 자필로 써 첨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H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