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tor : H19 공지사항

10일 | 마스토돈 | 4444(01↑) | 상해, 사망, 부활 | HL | 하드 떡커 | 실사, AI제외 복합 인장 | 히어로 빌런 대립

공지사항을 읽지 않고 받은 불이익에 대해서 총괄진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Sector : H19는 01년생 이상 성인만 신청 가능한 마스토돈 커뮤니티로 심의등급 노출4, 성행위4, 폭력4, 언어4이며 러닝 중 폭력, 약물, 상해 및 살해, 사망, 부활 및 범죄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 현대와 근미래의 가상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나, 현실의 지명 및 기존 국가, 역사와 본 커뮤니티는 상관 없음을 명시합니다.

- 본 커뮤니티는 창작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자캐 커뮤니티이며, 커뮤 내에서 사용되는 명칭은 현실과는 무관합니다. 총괄은 현실에서 일어나는 범죄를 옹호하지 않으며 이 커뮤니티는 단순 허구임을 명시합니다. 현실에서 일어났거나 일어날 사건들과 전혀 무관하며, 커뮤니티 내의 상황이 현실에 영향을 줄 경우 즉시 하차를 고려 및 휴식을 권고드립니다.

- 본 커뮤니티는 취미 생활의 일환으로, 총괄진의 대응이 매번 즉각적일 수 없다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너 간 갈등이 생기면 당사자들끼리 조율을 통해 해결해 주시길 바라며, 또한 총괄진은 합의되지 않은 공론화에는 어떠한 대응도 하지 않습니다.

- Sector : H19 는 첫 커뮤니티를 허용하지 않으며, 이를 증빙하기 위한 역극 인증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 글 / 그림 복합 커뮤니티로, 실사 인장 및 AI 프로그램 사용을 제외한 모든 인장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저작권 관련 문제가 없는 분위기 인장과, 성인 커뮤니티 사용이 가능한 메이커 인장, 그림 인장 등이 가능하며, 본인이 제작한 인장을 제외한 나머지 인장에는 반드시 출처를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관계가 깨끗한 캐릭터에 한하여 캐릭터의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본 세계관에 맞추어 리뉴얼 해주시기 바랍니다. 선관 캐릭터는 받지 않습니다만, 합격자 발표 이후 인트로 시작 전까지 후관 설정이 가능합니다.

- Sector : H19 는 신청서 합발제 커뮤로, MPC를 포함하여 최소 24명에서 최대 32명의 인원으로 진행됩니다. 성비는 1:1을 지향합니다.

모집되는 신청서에 따라 최대인원이 변경될 수 있으며, 합격인원이 최소인원에 미치지 못할 시 재정비기간 이후 다시 개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 오너 간 합의하에 윤/강간, 폭력, 살해 등 모든 플레이를 허용하고 있으나, 상대 오너를 불편하게 할 수 있는 행위는 총괄계를 포함한 DM방 생성 후 합의 하에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캐릭터 뒤에는 오너가 있음을 유념해 주시고, 서로의 기분을 상하게 할 만할 일이 없길 바랍니다.

- 본 커뮤니티는 수위 목적 HL 커뮤니티입니다. 수위 요소에 불호이신 분, 동성간 성행위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 관음을 목적으로 하신 분들은 신청서 제출을 재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엔딩 후에도 동성간 CP의 성사를 금지합니다.


러닝 중 공지사항

- 러닝중 사전 조율 없이 48시간 이상 트윗이 없을 시 해당 캐릭터는 무통보 제명처리 됩니다. 제명된 캐릭터는 익명의 세계관에서 존재하지 않는 설정이 되며, 제명 및 하차한 캐릭터와의 연공을 금지합니다. 또한 해당 캐릭터는 Sector : H19 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멘션과 마음, DM을 제외한 마스토돈 기능 사용을 금지합니다.

조율이 필요한 경우에는 꼭 총괄계를 포함시켜 주시고, 총괄계를 포함하지 않은 캐릭터(오너) 간의 1:1 디엠을 금지합니다.

메타 발언 사용은 삼가해 주세요.

TRPG 등 특정 장르 유저만 알 수 있는 용어 사용

타 오너의 계정 실수, 혹은 인장 변경 등에 캐릭터의 트윗으로 반응하는 행위

봇계에서 스크린샷 업로드

오너트, 이모티콘으로 로그킵 등을 하는 행위

바이오, 헤더에 메타성 이미지를 또는 발언을 삽입하거나 등록하는 행위 (뒷사람이 직장인, 야근/시험 등 사정 설명)

괄호 안 사념만으로 대화하는 행위

본 커뮤니티는 모든 지인플 / 편파 행위를 금지합니다. 커뮤니티 내에 편파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너들끼리 후관 상의 후 총괄계에 통보

오너 계정들끼리 러닝 중의 썰을 푸는 행위

그림러, 글러, 그림체, 포지션 편파

관계를 맺은 캐릭터와만 교류하는 행위

특정 캐릭터와 교류하지 않는 행위

순서대로 답멘하지 않고 특정 캐릭터와만 대화하는 행위

- 총괄계에 접수되는 모든 신고는 익명 처리되며, 신고가 들어오지 않더라도 총괄진의 판단하에 전체 혹은 개인 경고가 주어질 수 있습니다.

- 러닝 중 어떤 경로를 통한 고백도 허용하지 않습니다. (위치란, 멘션, 외부 로그 사용 등)

- 커뮤니티 러닝 중 휴식을 위해 AM 2:00 ~ 6:00 까지는 퍼블릭 트윗 작성이 금지됩니다.

- 모든 공지사항을 숙지하셨다면 신청서 최상단에 추천하는 노래 링크를 첨부해 주세요. (캐릭터 또는 오너의 픽 무관, 갯수 무관, 영업 환영)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H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