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 수단

'기타' 란은 영어 클릭 시 이동합니다.

트위터

  • 본 계정 @segae_jji
    주로 상주하는 계정입니다. 덕질, 일상 등 거의 모든 트윗을 여기서 합니다. 가장 연락이 빠릅니다. 팔로우는 자유이나 따로 말씀하지 않으시면 구독으로 간주합니다.

  • 뒷 계정 @segae_d 🔒 
    조금 더 자유로운 이야기를 합니다. 본계 트친에 한해 팔로우를 받습니다.

  • 수위 계정 @segae_g 🔒
    R-19 / G-19를 가리지 않고 리트윗, 이야기합니다. 본계 트친에 한해 팔로우를 받습니다.

  • 관극 후기 계정 @segae_h
    연극, 뮤지컬을 보고 후기를 적습니다. 스포일러에 주의해 주세요. 팔로우는 자유이나 따로 말씀하지 않으시면 구독으로 간주합니다.

  • 드림 계정 @segae_l 🔒
    개인봇님과의 이야기를 포함하여 모든 드림 이야기를 이곳에서 합니다. 본계 트친에 한해 팔로우를 받습니다.

  • 커뮤 러닝 계정 @segae_c 🔒
    자캐 커뮤니티를 뛸 때 실시간으로 러닝 타래를 적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본계 트친에 한해 팔로우를 받습니다. 이 계정 트친과 같은 커뮤니티를 러닝할 경우 엔딩 때까지 블언블합니다.

  • '파이널 판타지 14' 스포일러 계정 @segae_f 🔒
    온라인 게임 ‘파이널 판타지 14’의 스포일러 트윗, 리트윗 등이 이루어집니다. 본계 트친에 한해 팔로우를 받습니다.

  • 예비 계정 @segae_r
    본 계정이 리밋에 걸리거나 터질 때, 혹은 잠겼을 때 임시로 대피하는 계정입니다. 본 계정이 살아 있으면 쓰지 않습니다. 본계 트친만 맞팔로우합니다.

기타

  • 익명 질문함 Peing
    알림이 오는 게 아니라서 답이 없거나 느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 오픈 카카오톡 Kakaotalk
    항시 열려 있습니다.

  • 텀블러 Tumblr
    현재 사용하지 않지만 트위터를 계속 이용하기 어려울 경우 옮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 미스키 Misskey
    위와 동일합니다.

  • 블루 스카이 Bluesky
    위와 동일합니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