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미션 공지

트친 한정

  • 커미션 작업물의 저작권은 세계(트위터@segae_jji)에게 있습니다. 자작 발언, 도용을 금합니다.

  • 신청은 위 계정의 DM으로 받습니다. 양식은 따로 없으니 자유로이 문의해 주세요.

  • 가격은 공백 포함 1,000자7,000원으로 고정합니다. 지불 방식은 선불과 후불 두 가지로, 선불의 경우 최종 작업물이 분량을 초과했을 때 추가금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반대로 후불의 경우 최종 글자수에 맞춰 입금 진행 후 작업물을 전달합니다.

  • 명시한 트위터 계정과 맞팔로우가 되어 계신 분에 한하여 신청받습니다.

  • 커미션이 여럿 들어올 경우 신청 순으로 작업합니다. (선불을 선택하셨다면 입금까지가 신청 완료입니다!) 단, 신청 후 커미션 진행에 필요한 자료 전달이 지나치게 늦어질 경우 다른 건을 우선하여 작업할 수 있습니다.

  • 1,000자 기준 최대 마감 기한은 입금 확인 후부터 30일이며, 신청 분량에 1,000자가 추가될 때마다 최대 마감 기한도 10일씩 늘어납니다. 만일 중간에 불가피한 사정이 생길 경우 조율을 위해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

  • 무통보로 최대 마감 기한을 넘길 시 전액 환불 이후 완성본+3,000자 작업물을 전달드립니다.

  • 샘플 및 문체는 이곳을 참고해 주세요. 클릭 시 이동합니다. 해당 공간에는 2018년도부터 현재까지의 글이 무작위로 업로드되어 있으며, 포스트의 발행 순서는 초고 작성 및 마감 날짜순이 아닙니다.

  • 완성된 커미션은 신청 시 연락 주신 DM을 통해 '링크 공개 게시물' 형식으로 전달하며, 신청자와의 상의 없이 다른 곳에 업로드하거나 샘플로 올리지 않습니다. 이후 신청자분의 공개는 자유이나 출처를 언급해 주세요.

  • 무료 리퀘스트 신청은 리퀘박스를 이용해 주세요. 클릭 시 이동합니다. 다만 확인 및 마감이 느리며, 글리프에 전문이 공개됩니다.

  • 크레페 이용을 원하실 경우 맞춰 드릴 수 있으나, 해당 플랫폼이 익숙하지 않아 헤맬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클릭 시 이동합니다.

  • 여건이 되지 않을 경우 상황에 따라 커미션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 기타 질문은 트위터를 이용해 주세요.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