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프리즈 [안티프리즈] 043. 너 질투하는구나? soulsolsol by soulsolsol 2024.01.24 159 4 0 비밀글 해당 내용은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해요 입력 ..+ 1 컬렉션 안티프리즈 총 107개의 포스트 이전글 [안티프리즈] 044. 토끼가 왜 강아지 소리를 내지? 다음글 [안티프리즈] 042. 엠씨 컨셉질이 심하고 재미없어 광고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댓글 0 등록 추천 포스트 알려주고 싶지 않은 것 쟈밀 바이퍼 드림 * 전력 드림 60분 신데렐라 [48회 주제: 알려주고 싶지 않은 것] 평소 아이렌은 수다스럽다기보다는 과묵한 편이었다. 말이 없는 편은 아니지만, 먼저 입을 열기보다는 남이 말을 꺼내야 자신도 입을 여는 편이라고 할까. 조금 친해지면 먼저 말을 거는 일도 자주 있었지만, 그 와중에도 본인에 관한 이야기를 하기보다는 상대에 대해 궁금해하거나 타인 #트위스테 #트위스티드_원더랜드 #쟈밀_바이퍼 #드림 main 계정 편히 씁니다 생 @dearpsychi 성인 cbc 오픈 다드림러 연성 : 글 썰 그림 (+ 아주가끔 디자인, 웹툰/만화) 교류성향 탐라이슈에 매우 느리고 관심 없습니다 마음도 찍지만 멘션 인용 종종 합니다 배려 안해주셔도됩니다 드림설정 굳이 베끼겠다면 저도 보여주세요 계정 느리게 굴립니다 교류에 민감하신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범죄와 돈 아닌이상 손절해라 등 관계간섭 129 🍫 유난히 따뜻한 날이었다. 평년보다 10도나 높으니, 아침에 입고 나갔던 코트는 팔에 든 채로 귀가할 수밖에 없었다. 먼저 씻을 건가? 권동림의 물음에 이영오는 일단 끄덕였다. 쇼핑백은 테이블에 올려두고 바로 욕실로 몸을 틀었다. 팔을 걷어붙인 채 일했더니 팔꿈치부터 소매까지 셔츠의 주름이 자글자글했다. “아, 맞다.” “차에 두고 온 거 있어?” “아 6 Sunrise, Parabellum 디스코 엘리시움 킴 키츠라기/눈깔 과거 날조 NCP CW: 위계에 의한 폭력, 직장 내 따돌림, 청소년의 죽음, 가까운 이의 죽음, 청소년을 향한 공권력 집행, 마약 언급, 총격 및 그에 대한 비윤리적 발언, 살인 날카롭게 찢어지는 소리. 눈앞의 광경이 횡으로 늘어지며 빠르게 회전한다. 사방이 먹먹하게 조용한 건 비단 한쪽 고막 탓만은 아니다. 뿌연 시야로 멀리 작고 반짝이는 형체가 떠오른다. 삽시간의 착 #디스코엘리시움 #킴키츠라기 #눈깔 15 [가사 번역] DECO*27 - 독사과(毒林檎) DECO*27 - 毒林檎 feat. 初音ミク DECO*27 - 毒林檎 feat. 初音ミク 嫌ったくせして「好き」ってか そんなのやってらんないわ싫어했던 주제에 「좋아해」라든가 그런 거 못해 먹겠어きみが先に離れたのに ねえ頭イッちゃった?네가 먼저 멀어졌으면서 있잖아 머리가 어떻게 됐어? 「ごめん」ってウケんね ざまあみろ どこまで勝手なんだって「미안」이라니 웃긴다 꼴 좋다 어디까지 자기 마음대로인 건지 それはそう 2 성인 아키토우🔞 🐯🥞→☕←🥞 74 15세 오늘도 고전 중 #1차 #창작 11 잠시 글 정리를 하고 있어요. 삭제한 것은 아니고, 좀 더 보기 편한 방식으로 정리해보려고 멤버 공개로 돌려만 두었습니다. 오래 된 글은 김에 수정을 좀 하고, 썰도 같이 정리해서 넣어두려고 합니다. 되도록 빨리 정리되게 해볼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