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화. :: 빌런 :: XX ::

#프로필, 우리, 연구소에서 나갈 수 있을까? 약칭 우연커


테마곡

https://youtu.be/UmXroBLovbc?si=VFZWlvQJ1wIVriPt


[ 식물을 사랑하는 ]

" 으음, 앗, 저거 꽃이야? 저기! 좋다~ 예뻐!! "

이름

이 화.

나이

23

성별

XX


성격

1. 예민한

꽤 예민한 성격이다. 식물에 관해서는 더욱 예민해진다.

2. 낙관적인

인생을 밝게 보는 스타일. 본인은 이 삶을 꽤 즐기는 것 같다.

3. 느긋한

느긋하게 천천히 즐기는것을 좋아한다. 서두를게 뭐가 있겠는가?

4. 스스로를 믿는

스스로를 믿고 나아가는 편이다. 다른사람은 딱히 믿을게 못된다고 생각하니까.

5. 무계획적

계획을 세우지 않는다. 그저 자신 마음이 가는대로, 하고싶은대로.

키, 몸무게

155 / 53


외관 : (픽크루 나나곰 사용)

분홍색 살짝 깐 머리에 위로 동글하게 묶은 만두머리를 하고 어깨까지 내려오는 적당한 단발머리다.

다친건지 왼쪽 눈을 가로지르는 상처가 있고, 녹안이며 동공은 벛꽃. 오른쪽 볼에 밴드를 붙이고 다닌다.

분홍색이 포인트인 블라우스에 치마를 입고다니며, 검정 야구점퍼를 입고있다.

십자가 목걸이를 하고 있고, 장목양말을 신으며 검정 단화를 신는다.

소속 : 빌런


능력

[ 염림력 ]

식물을 다루는 능력으로 급속성장을 유도하고 자신의 의지대로 움직이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이 능력은 식물에게 양분을 공급하는게 아니므로 만약 씨앗을 강제로 성장시켰을 때 충분한 양분을 공급해주지 않고 그대로 능력을 풀어버린다면 말라죽어버린다. 또한 이미 발화한 식물을 성장시켰다고 해도 충분한 양분을 공급해주지 않으면 원래의 상태로 돌아간다.

패널티

한번 이 능력을 쓰고 나면 착란상태에 걸린다. 주변이 잘 보이지 않고 어지러우며, 숨쉬기가 힘들어진다. 해결 방법은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마주하여 착란상태를 풀어주어야 한다. 꽤 리스크가 있는 능력이기 때문에 필요하지 않는 이상 본인은 잘 사용하지 않으려는 편.


특징

9월 21일생. B형

L. 식물, 식물에 관한 전부. 여유, 디저트

H. 재촉하는 것, 자신의 과거, 자신을 화나게 하는 것

자신의 과거를 드러내는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아마 자신이 빌런으로 활동하게 된 계기와 관련 있을지도.

생긴것에 비해 사람을 믿는 편은 아니다.

여유롭고 느긋한 삶을 추구한다. 현실은 그렇지 않지만.

말의 끝이 ~ 로 끝나는 경우가 많다.

놀러다니며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기분 내킬때만. 자주 가지는 않는다고.

디저트류를 좋아한다.

케이크, 빵, 쿠키…

달달한 디저트류라면 뭐든 다 좋아한다.

따로 카페투어를 다니기도 한다고…!


소지품

, 사프란(꽃)

신체 스탯

지능 ■■■□□

행운 ■■□□□

민첩 ■■■■

근력 ■■□□□

체력 ■■■□□

선관 : (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환영합니다! )

미안미안~ 아빠 얘기는 민감한가보네?

강소연, 혐관 [ @응애 ]

처음 만났던 건 연구소 사건이 있던 이후. 서로 보자마자 히어로와 빌런인것을 눈치채고 대립을 하다가, 이 화가 아버지에 대해 언급. 그러자 강소연은 분개하게 되고, 의도치않게 약점을 알아버린 그녀는

“몰랐는데 어쩌나~ 아쉬워라.”

라고 말하자, 그것에 화가 난 강소연이 더욱 더 공격을 가해오고, 시간을 많이 끌었다고 생각한 이 화,

“이런, 시간이. 다음에 보자~ 꼬맹아. …다음엔 아빠도 데려오길 바래? ㅋㅋ

라며 도망치고 만다. 그렇게 그들의 일방적혐관이 시작되는데..

퍼블 허용 여부 : O

[ 흠. 거기 또 가는거야? 싫어. 재미없단말이야. ]

카테고리
#오리지널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