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aeclarus/XX/어인/26]

#코랄리움_주민확인서 / Coralium: 바다로 가자, 약칭 코바커


[ 흥많은 어인주민 ]



뭐~?! 코랄리움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신나는데~?



이름

[ Praeclarus ] [ 프레글라루스 ]

매우 밝은, 환한, 찬란한, 대단히 맑은.


성별

XX


나이

26


키/몸무게

160 / 55


종족

어인


외관

(위 본인 그림, 아래 나나곰 변형)

하늘색 창백한 피부를 가진 어인. 앞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적당히 내려와있는 하늘색 옆머리를 가지고있다. 왼쪽 머리에 검정 머리핀을 착용중. 뒷머리는 어깨정도까지 내려오는 듯 하다. 연두색빛 눈을 가지고 있고, 세로로 얇은 동공을 가지고있다. 오른쪽 눈에 두줄로 가로지르는 상처가 있다. 귀에 귀걸이를 하고있다. 흰 블라우스에 파란색 치마를 입고있고, 검정 베레모를 쓰고 흰 단화를 신고 다닌다.



성격

활기찬

활기찬 그녀의 성격에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진다…

친절한

모든 사람, 어인에게 친절하게 대하려고 노력한다.

호기심많은

인간에 대한 호기심이나 이것저것에 대하여 호기심이 많은 편이다…


L/H/S

별사탕, 떠들썩한 분위기, 새로운 인연

혐오, 비판, 괴롭힘


스탯


근력- ✦✦✦✧✧
민첩- ✦✦✦✦✧
지능- ✦✦✦✧✧
시력- ✦✧✧✧✧
운 - ✦✦✧✧✧



특징

1월 3일, A형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데, 자주 먹긴 힘드니 별사탕 상자를 만들어 챙겨서 다닌다.

이걸 본인만 먹는게 아니라, 좋아하거나 친해지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조금씩 나눠주고 다닌다.

인간과 친해지고 싶다, 라고 생각은 하지만… 쉽진않다.

어인이라서 그런지 시력은 좋지 않은편이다. 대신 민첩한 편.



소지품

별사탕 상자


선관

(언제든 열려있습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