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화 / 19 / 풍란고

#풍란_고등학교_프로필

테마곡


[ 부드러우며 다정한 ]

" 응? 아아. 어서와! 여기는 풍란고등학교야."

이름

서유화

성별

XX

나이

19

학교

풍란고등학교

외관

적당히 내려와있는 앞머리에 약간씩 뻗친 머리, 포니테일을 하고 있다. 머리색은 흰색. 분홍빛 눈을 가지고있으며 꽤 크고 긴 귀걸이를 하고있다. 왼쪽 머리에 x자 모양 머리핀이 있다. 풍랑고 교복에 후드집업을 걸치고 다닌다. 무릎까지 오는 양말에 운동화를 신고 다닌다.

키/몸무게

176 / 65

성격

부드러운, 활발한, 여유로운

모두에게 다정하고 부드러운 성격으로, 교내 선생님은 물론 학생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는다. 잔잔하게 부드러운 그녀의 말투를 들으면 같이 기분이 좋아지는 듯 하다…

꽤 활발한 성격이다. 조용한 성격이 40정도, 활발한 성격이 60정도. 조용한 성격을 가진 사람이라면 약간은 힘들지도 모르겠다.

매사가 여유로워 보인다. 아마 성격이 급하지 않고 일을 여유롭게 처리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일까.

L/H

L. 책, 운동, 자유

H. 억압된 분위기, 화내는 일, 무례한 행동

특징

책 읽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 그래서 도서부일까.

일본에 대해 관심이 많다. 자매 학교인 에다쿠사 학원이 어떤곳일지, 어떤 학생이 있을지 대충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 축제 전 기대되서 잠을 잘 못잤다고 한다.

특수한 일이 아닌 이상 그녀가 화를 내는 것을 본 사람은 거의 없다.

그만큼 화를 잘 내지 않는다…

선관

(선관 언제든 받습니다! 갠밴 주십시오)

지향 커플링

ALL

오너 한마디

백합은 사랑입니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그 외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