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다은

드림주

설원 님 커미션

나이: 35살(권정록과 동갑, 2019년 기준)

생일: 1월 4일

키와 체중: 153cm / 46kg

직업: 작곡가

외모

흑발의 앞머리 없는 긴 단발 레이어드 컷. 쌍꺼풀이 있는 짙은 남색의 눈. 캐릭터 기준 왼쪽 귀는 귓불에 1개, 귓바퀴에 2개의 피어싱이, 오른쪽 귀에는 귓불에 1개의 피어싱이 있다.

#게으른

매우 게으르다. 귀찮아서 끼니를 거르는 건 일상이고 가끔 숨쉬기도 귀찮다고 말할 정도로 게으르다.

#내향적인

첫 만남에서 스스로 다가가지 않는 편이다. 하지만 미인은 예외다.

#느긋한

빨리 움직이는 것도 귀찮기에 매사 느릿느릿하다.

4살, 어린이집에서 처음 권정록과 만나 대학교까지 쭉 함께했다. 대학교에 들어가고 둘은 연인으로 발전했다. 달콤한 연애만 이어질 것만 같았지만 여느 연인처럼 둘에게 권태가 찾아왔다. 민다은은 대학을 졸업하고 유학을, 권정록은 사법연수를 가야했기에 둘은 헤어짐을 선택했다. 그리고 10년이 흐른 지금 민다은이 번아웃과 향수를 이기지 못하고 귀국한다. 그렇게 둘은 재회한다.

카테고리
#기타
페어
#HL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