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기츠] 이마이 하나에

미치나가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4
0
0

(출처 : neka 10530)

"보고 있으면 걱정이 되어서……."

이름 : 이마이 하나에

나이 : 24 (미치나가 21 기준)

성격

- 차분한 성격에 부드러운 말투(졸릴 정도라는 평도 있다).

- 친절하고 참견 잘 하지만, 적극적이지는 않다.

Keyword

1. 민간인

: 그랑프리와 관계가 없다시피한 민간인. 때문에 미치나가는 쭉 하나에가 절대 그랑프리에 관계되지 않기를 바란다.

2. 이마이 토오루

: 토오루의 친누나. 미치나가에게는 친구의 누나가 된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아즈마 미치나가

: 호칭은 미치나가 ↔️ 하나에 씨. 동생의 친한 친구인 미치나가를 늘 걱정하며, 토오루가 사망한 뒤에도 도시락을 챙겨 주거나 했다. 동생을 잃은 슬픔을 공유해 함께 이겨내고 싶어하나, 미치나가가 변한 모습을 보고 그를 기다린다. 언젠가 둘이서라도 다시 토오루 이야기를 하며 함께 웃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미치나가에게 하나에는 소중한 친구의 누나이자, 자신을 진심으로 걱정하고 기다려주는 상대였다. 본편 시작 전부터 짝사랑하는 상대이기도 하다. 그렇기에 토오루의 복수를 우선시하는 한편 하나에라는 존재를 지키려 하기도 했다.

- 이마이 토오루 : 친동생.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고 싶어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