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분붐저] 와이타 쿠리아

사키토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10
0
0

"포지션 겹치잖아요!"

이름 : 와이타 쿠리아 (和井田 繰上)

변신체 : 분 옐로

성격

- 부끄럼쟁이. 츤데레 기질이 있다.

- 본래 기분파이나, 거듭된 사회생활로 안에 화를 쌓기 시작한 것이 그대로 굳어졌다.

Keyword

1. 정리상

: 분붐저 내 칭호는 정리상(片付け屋). 대상이 무엇이든 정리하는 것이 특기이며, 분붐저 내에서도 다른 멤버들이 일을 해결하고 나면 그 뒷정리를 담당한다.

2. 가사 도우미

: 타이야네 집에서 숙식까지 해결하는 가사 도우미. 과거에는 다른 가정에 소속되어 있었으나, 당시 타이야의 의뢰인이던 고용주가 쿠리아를 해고했다. 이를 의뢰 완료와 함께 타이야가 데려왔다(쿠리아는 ‘주워갔다’고 표현).

인간관계

- 호무라 사키토

: 정리를 좋아하는 쿠리아에게 카오스 그 자체인 사키토는 이해할 수 없는 대상. 더해서 자신을 처리상(始末屋)이라 칭하는 사키토에게 ‘포지션이 겹친다’며 늘 으르렁댄다. 어차피 일을 벌일 거라면, 정리는 자신이 할 테니 시작까지만 하라는 것.

사실은 미지의 대상이기에 좋아하고 말았는데, 쿠리아 본인이 이를 눈치 채지 못하고 거부하는 중이다.

사키토 쪽에서는 ‘어쩌라고’와 같은 태도를 고수하고 있다. 포지션에 대해서는 자신이 먼저 우주의 처리상이었으니 네가 바꾸든가 하라며 상대의 말문을 막히게 한다.

- 한도 타이야 : 타이야 씨 ↔️ 쿠리아. 의뢰에 엮여 해고당한 쿠리아를 보고, 책임을 지겠다며 타이야가 한도 가의 가사 도우미로 고용했다. 동시에 분붐저에도 합류. 1화 시점부터 이미 분붐저 동료 겸 고용주와 피고용인 사이였다.

TMI

  • 이름의 유래는 와이퍼 + 클리어/클리너.

  • 이름 표기의 上을 타이야가 대단히 마음에 들어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