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분붐저] 오페타 레이

겐바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10
0
0

"짝사랑이면 충분해요!"

이름 : 오페타 레이 (尾辺田 令)

포지션 : 오퍼레이터

좋아하는 것 : 여유로운 사람(동경하게 된다), 사탕

성격

- 시끄럽다.

- 곧잘 오버하고는 한다.

Keyword

1. 보고상

: 분붐저 내 칭호는 보고상(報告屋). 원격으로 상황을 파악, 보고하며 분붐저를 서포트한다.

인간관계

- 브레키 겐바

: 호칭은 겐바 씨 ↔️ 레이. 겐바의 태도를 보고 ‘어른의 여유’라며 한눈에 반했다. 이를 항상 대놓고 어필 중. 그러나 겐바가 ‘네 마음에 보답하지 못해 미안하다’고 하자, 팬 느낌으로 받아들여달라며 오히려 보답을 거부했다. 혼자 두근두근 짝사랑을 즐기는 중. 사탕을 좋아하는 취향 역시 겐바에 대한 호감에서 이어진 것이다.

겐바도 늘 애정 가득한 태도를 보이는 레이에게 조금은 신경을 써 주고 있다. 다만 괜한 희망고문이 되지 않도록 일정선을 지킨다.

- 한도 타이야 : 타이야 ↔️ 레이. 소꿉친구 사이로, 분붐저 초기부터 함께였다. 상황 파악 능력이나 판단력 좋다며 타이야가 오퍼레이터로 데려온 것. 이러니저러니 해도 서로 신뢰하고 있다.

- 시후토 미라 : 미라 씨 ↔️ 레이. 텐션이 잘 맞아 특히 금방 친해졌다.

- 호무라 사키토 : 사키토 씨 ↔️ 오페 쨩. 첫 조우 때 여유로운 태도의 사키토를 보고 레이가 무심코 멋있다고 중얼거렸다. 그 외에 큰 접점은 없다.

TMI

  • 이름의 유래는 오퍼레이터(オペレーター) 그 자체.

  • 동체시력 좋은 편.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