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신켄저] 아소 마모리

타케루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4
0
0

(출처 : 픽크루 33937)

"레드 님 파이팅!"

이름 : 아소 마모리 (麻生 真守)

소속 : 외도중 → 사무라이전대 신켄저

변신체 : 신켄 실버

좋아하는 것 : ♡신켄 레드♡

Keyword

1. 외도중

: 어린아이일 때 외도로 떨어진 인간. 외형상 우스카와 타유처럼 인간이 아야카시의 껍질을 덮은 형태를 하고 있다.

그러나 신켄저와 싸워보고는 타케루에게 완전히 반해 버렸다. 이후 삼도천과 인간계를 오가며 자신이 인간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다니며, 겐타 합류 후에는 그라면 무언가 찾아낼지도 모른다고 생각해 골드스시에 방문하기까지 한다. 인간으로 돌아왔을 때는 본래 성장했어야 할 몸이라 코토하와 마코 사이 정도 소녀의 모습.

2. 신켄 실버 

: 겐타에게 전자 모지카라를 전수받아, 신켄 실버로서 단검 ‘게도마루(외도검)’를 들고 싸운다.

3. 호칭

: 모든 신켄저를 색 이름으로 부른다. 처음에 외도중과 신켄저로 만난 탓. 류노스케는 블루, 치아키는 그린, 마코는 핑크, 코토하는 옐로인 식이나 타케루만 님 자를 붙여 ‘레드 님’이라고 칭한다. 겐타의 경우 스승님으로 고정.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시바 타케루

: 열렬히 사모하는 대상. 그에게 반해 인간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다니게 되었다. 진전이 없던 와중 위험에 처한 타케루의 앞에 끼어들어 공격을 대신 받았고, ‘레드 님 대신 다쳐서 다행’이라고 하자 아야카시의 껍질이 벗겨지며 비로소 인간으로 돌아왔다.

아군 합류 후에는 자신도 신켄저의 편에서 함께 싸우고 싶다고 말하는데, 평범한 인간이 된 마모리를 타케루는 여러 이유로 싸우게 두지 않았다. 그러나 다른 신켄저 멤버들에게 수련을 도와달라 부탁하는 등 노력하는 모습에 타케루도 결국 인정하게 되었다.

타케루가 카게무샤였음을 알고 난 후 관계가 크게 진전되는데, 사무라이가 아닌데다 처음부터 관계가 전혀 달랐으니 '내게 타케루 님은 언제나 타케루 님이었다'고 말하며 그를 편하게 만들어준다. 처음으로 이름을 들은 타케루가 놀라는 것은 덤.

결말에서도 자신은 인간으로서 배울 것이 많다며 타케루의 곁에 남는다.

- 우메모리 겐타 : 스승과 제자 사이. 전자 모지카라나 단검 쓰는 법을 겐타에게서 배웠다. 결말부에는 인사와 함께 잠시 헤어지지만, 마모리가 타케루와 겐타의 연락선 역할이 된다.

TMI

  • 신켄 실버로 변신할 때는 겐타처럼 휴대폰 형태의 전용 체인저를 쓴다. 이는 겐타에게서 받은 것이며, 변신구호는 겐타와 함께 '일관현상'. 변신시 폰 체인저의 글자는 '月'이며, 일시적으로 몸을 투명하게 만들어 공격을 피하고 반격하는 능력이 있다. 다만 자주 쓸 수는 없는 듯.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