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킹오저] 아오하 롭테

얀마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10
0
0

"기억하고 계셨어요?"

이름 : 아오하 롭테

소속 : 은코소파

좋아하는 것 : 얀마(멋있다고 생각한다)

성격

- 극도로 내성적인 성격. 은코소파 국민이라기에는 답답할 정도.

- 겁이 많아 나서기를 꺼린다.

Keyword

1. 이단아

: 일명 은코소파의 이단아. 호전적인 국민성과 다르게 싸움을 피하고 내성적이기에 붙여진 별명.

2. 다리

: 늘 벌벌 떨며 주저앉던 아오하를 일으킨 얀마의 말(“스스로의 다리로 일어서”). 그 말대로 꾸준히 성장한 아오하는 당당하게 서서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 된다.

인간관계

- 얀마 거스트

: 동경과 연심의 대상. 그러나 방해가 될까 봐 곧잘 숨어서 지켜보기만 한다. 닮고 싶다, 옆에 서고 싶다는 마음은 굳건하기에 두려움을 이기려 쭉 노력했다.

얀마에게 아오하는 ‘나약하지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녀석’이었다. 결국 최종결전 때, 긴 앞머리를 자르고 결연한 표정으로 나타난 아오하를 향해 “자기 다리로 설 수 있게 됐잖아.”라며 칭찬했다.

TMI

  • 이름의 유래는 물잠자리(일본 명칭 아오하다톤보 + 학명 Calopteryx japonica)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