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류소우저] 나유타

아스나&밤바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5
0
0

"아스나가 행복한 게 먼저라니까!"

이름 : 나유타

나이 : 249세

종족 : 류소우 족

변신체 : 류소우 그레이

성격 :

- 생각이 짧고 몸이 먼저 나가는 타입. 태도는 늘 당당하지만 실상은 바보.

Keyword

1. 자유

: 자유분방한 성격에, 류소우저로서도 ‘자유의 기사 류소우 그레이(자유로운 기사 소울 그레이)’로 변신한다.

2. 남장 

: 추가 전사로, 남장을 한 채 비밀스럽게 등장했다. 목소리도 다양하게 낼 수 있어 더욱 타 멤버들이 정체를 바로 눈치채지 못했다. 긴 머리를 쭉 모자 안에 넣어 숨겼는데, 타츠미 우이를 만나고는 스타일이 비슷하다며 모자를 벗어던졌다. 나유타 본인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느낌’을 주고 싶었던 것이라, 성별을 오해한 멤버들에게 “나는 내가 남자라고 한 적 없는데?”라며 재밌어했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아스나 

: 나유타 쪽에서 아스나를 매우 좋아한다. 이유를 질문하면 “귀엽잖아.”라는 대답이 전부. 아스나의 언니 행세를 하며 주위 인물들을 경계하기까지 한다. 위하는 마음은 진심이나 자주 헛다리를 짚는다.

아스나는 나유타를 친구 같은 언니로 여긴다. 왜 이렇게까지 자신을 귀여워하는지는 의문이지만, 진심으로 생각해주기도 하고 제지할 이유가 없다는 판단.

- 밤바

: 처음에는 경계했으나, 무력과 진중함에 나유타 자신이 반해 버렸다. 그러나 매번 아스나가 먼저라며 마음이 없는 척 하는 중. 토와 외의 타인을 믿지 못하는 밤바를 이해하면서도 그가 믿을 수 있는 사람이 늘어나기를 바라게 되었다.

밤바는 푼수인 나유타를 탐탁찮게 생각했다. 다만 비슷한 부분이 많기도 하고, 협력할 때에는 제대로 협력하는 모습에 호감이 조금씩 쌓여가고 있다.

TMI

  • 아미고 기사룡은 카마리나(카마라사우루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