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리바이스] 사자나미 아즈사

카도타 히로미 드림주

특촬 별관 by 무
7
0
0


  "넌 사람 목숨이 몇 개라고 생각하는 거야?"

이름 : 사자나미 아즈사

나이 : 28 (히로미 28 기준)

1인칭 : 아타시(あたし)

소속 : 페닉스 → 위켄드 → 블루 버드

성격

- 무심한 성격으로 타인에게 곧잘 틱틱댄다.

- 근본은 선인이라, 이를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츤데레로 통한다.

- 아닌 척 하지만 노력가.

Keyword

1. 의사

: 등장 시점에서 페닉스 소속 의사. 미코시바 아케미의 후배이기도 하다.

2. 콤플렉스

: 외모에 콤플렉스가 있다. 때문에 늘 어두침침한 실내에 있기를 고집한다. 자라면서 생긴 콤플렉스이기에, 과거 친구였던 히로미에게는 성격이 변했다는 말까지 듣는다.

인간관계 (스포일러 有)

- 카도타 히로미

: 호칭은 히로미 ↔️ 아즈사. 어린 시절 함께 놀던 소꿉친구였다. 초등학생 때 이사를 가며 서로 소식이 끊겼으나, 성장 후 페닉스의 견습의사로서 일반 대원 히로미와 재회하게 되었다.

같은 노력가이면서 올곧게 자란 히로미를 지켜보다 좋아하게 되었는데, 유독 다방면으로 틱틱대다 홀로 자책하기 일쑤. 마음을 알아 주길 바라면서도 외모 때문에 차일 거라 확신하고 있다.

히로미는 아즈사를 매우 반가워했다. 변한 성격에 적응하기 어려워하기는 했지만, 옛 친구로서나 페닉스 대원으로서 종종 찾아가 말을 붙이게 되었다. 가장 편안해하는 상대지만 공과 사는 엄격하게 구분한다(그렇기에 사령관과 의사로 서로를 대할 때는 존댓말을 썼다).

- 미코시바 아케미

: 의사 선배이자 상관. 아즈사를 추천해 페닉스의 견습 의사로 들어오게 한 것도 아케미.

TMI

  • 과거에는 골목대장같은 성격이었다.

카테고리
#기타

해당 포스트는 댓글이 허용되어 있지 않아요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