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네뷸라

리버스 1999 드림주

로스 네뷸라

neka.cc/composer/12277

- 매개체 

물안개


- 영감

어렴풋한 기억 [지혜]

망각을 거부한 기록자


- 조향 노트

우디 향/ 레몬필, 아쿠아, 릴리 오브 더 벨리, 샌달우드, 머스크


- 규격

65 7/10 × 14 5/7 × 9 1/25



마도학자 예술품으로 1990년대 전시. 출품 기간 15년. 1월 6일 겨울 탄생, 영국 런던에서 출품되었다.






[보호막 회복 보조]



- 숨막히는 광경

광역 공격, 150%의 정신피해를 줌.

그 모습은 설명하기 힘들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그리 상냥하지 않다는 사실이다.


- 물안개의 수호

광역 강화, 모든 아군이 사용자 공격 50%만큼의 보호막 획득, 이 보호막이 해제될 경우 본인의 총 hp에서 20%를 회복.

그 것은 모두를 감싸주었다. 그 뒤 공격이 닥쳤으나 다치지 않았다.


새벽녘의 약속

광역 강화. 모든 아군이 받는 피해 10% 감소, 사용자 공격 50% 만큼의 회복. 2턴 간 모든 아군은 디버프에 면역.

지킬 것은 지키기로 했다. 그 편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해서였다.





물품


금박 회중시계

감정가💧560


꽤 골동품이나 아직도 작동하는 빈티지한 시계. 판매할 당시 이름난 명품이었다고 한다. 그는 소중하게 전용 케이스까지 끼워 가지고 다니고 있다.


결속 팔찌

감정가 없음


그의 손에 꼭 맞는 형태로 생긴, 현대적 디자인의 결석 팔찌. 강한 마도술의 힘이 느껴진다. 이른바 마법사의 지팡이와도 같은 존재다.



물안개 코트

감정가 없음


손을 대면 축축한 느낌이 드는 코트.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이 걸치려고 하면 그 사람은 머리부터 발 끝까지 홀딱 젖어버린다. 그가 설명하길 마도술의 보조체이자 자신의 일부와도 같은 것이라고 한다.





문화


-바라고 바라던 아이


한 부모의 일기장에는 이렇게 쓰여있다. 


드디어 오늘 아이가 태어났다. 아름답고 똑똑한 아이로 키울 것이다. 인간의 이성과 마도학자의 감성을 둘 다 타고 난 이 아이는 분명 우리에게 가장 소중한 결실이다. 


다음 페이지는 찢겨지고 구겨져있다. 몇 자만 간신히 알아볼 수 있다.


‘내 아이는 이런 대우를 받을 사람이 아니야’



-정답을 피한 오답


학교를 다닐 시절, 그냥 문제만 스윽 봐도 답을 다 알 수 있었다. 분명 이건 마도학적인 재능이 아니었지만 그럼에도 알고있다. 하지만 아이는 이를 숨기기로 결심했다. 점수는 정확히 중위권, 생활 태도도 그저 무난하고 평범한 학생이었다. 하지만, 이 점에 주목한 Z가 직접 그를 만나 의심을 확신으로 바꾸었다.



-어느 날의 기록


재단에 들어온 지 2달 차.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던 전담 교육담당 아리아가 크리터의 기습으로 부상을 입었다. 그 때, 어디선가 등장하여 자신의 힘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 현장을 직접 본 아리아가 말하길 그의 차가운 면은 온데간데 없었으며, 마치 언제 어떤 공격이 올지 알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고 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