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레나랑 우무랑

[우마무스메 저니 드림] 저니트레 주저리 모음

시끄럽고 육성스 굿엔딩까지. 개인스 7화까지 스포일러 있습니다

우무 덕질 by 파랑임
19
0
0

드림 저니… 정말 매력적이죠. 저도 이렇게까지 오열하면서 치일 줄은 몰랐습니다… 빵긋.

6월 24일부터 저니를 보고 몸부림친 흔적들 모아봤어요.

드림 저니와 트레이너 이야기가 대부분입니다… 헤헤.

즐겁게 읽어주세요~

아니 저 드림 저니 보고 마음이 힘들다고...호소하니까 친구가 보더니 귀끝부터 공개된 상반신까지 님 취향이잖아??? 해서 내상 입음...
...ㅋㄱㄱㅋㅋㅋㅠㅜㅜㅠㅡ(오열)

마음이 힘든데...
...어째서어어어

아마
처진옅은벽안
안경+안경줄
옅은 머리칼
포인트가 검정+회색계열
이라서 그런가..
어라......... .....


...사실 드림 저니 처음 봤을때도 우왕 아름답다 (이름은 눈에 안들어왔음) 했었음...

어?? 근데 드림 저니?? 많이 들어봤는데??

아...(깨달음)<< 지금 여기

뭔가... 마음이..... . ,.... 아프요
지적이고 가련해보이고 채도 낮고 지켜줘야할거 같고 그런데 사실 겁나 쎄고 누구도 막을 수 없는 행동력을 가진... .,.. 저의 완식이? 또 나타날줄?? 몰랐죠?? ...

Oh...........(혼란)

...으어
드림 저니...씨...
...

저 회전초 될래요 지금 굴러다니고 싶어요

굴러 다닐래요!!))
(@:진정하세요;;)


겉으로는 잔잔한 수면처럼 보이더라도
깊은 곳에 (본인이든 남이든) 모든걸 집어삼키는 거친/순수한/다듬어지지 않는 면모...
...사랑해요ㅋㄱㄱㅋㅋㅠㅜㅠ
아닛 아직 드림 확정 안냈어요(도리도리...) ㅠㅜㅠㅠ 아직 모르요...


튓터 겁나 렉걸려서 드림저니 소개영상 재생을...못했음 그래서 ㅎㅎ 목소리는 취향 아니겠지 하고 틀음
아.,
......
.....,.., ..목소리가...., . .
아름...다우신....
...

아름다우셔요...
ㅠㅜㅜㅠㅠㅠㅜ(울고 있음)

그냥 마음이 두근....한 채로 포기(?)하고 드림 저니 그리고 있음...
그래요....
....... 흐어엉.....,


뭔가 큰일이 나진 않겠죠....(저니와 토레나 보기)
크악 자야겠다 모두 굿밤~~

드림 저니를 동글 모에화 해도 괜찮을까요?(덜덜덜...)

크아아아악 괴로워요... 드림져니를 보다....


드림 저니 빙글빙글 돌려보는데 승부복 짱 어렵게 생겼다.....ㅠㅜㅠㅜㅠㅜㅠ
하지만 아름다워서 좋아요...ㅠㅜㅠㅜㅠㅜ


드림저니.... . 쎄한 느낌을 받다..., 드림 팔거 같아요.. ....,..꺄아아아악

아냐 스토리 다 보고 결정해봐 아직 캐해 덜 됐어어

ㅋㄱㅋㅋㅋㅠㅜㅜㅠ 과연 저니 엔딩까지 다보고 드림을 팔것인가...... 지켜봐주세요... 빵긋...



드림 저니 손 찍으려고 라이브 돌렸는데......
오른손 네일 하고 장갑까지 쓴 거였네요?????(넘 좋네요......)

토레나를 내려다보는거야...?
짱.......이다.....


저니 상냥하고 부드러운데 무서워요 흐어어엉ㅠㅠㅜㅜㅜ

우....보통 우무 육성스 밀면 잠시후... 연출 시계가 활기차게 돌아가는데
저니 육성스 밀면 차갑게 돌아가서... 괜히 긴장되고... 토레나가 알지 못하는 뭐시기가 있나 무섭고....저니는 무슨 생각이고....으어어어 무서워....,!!!!!!

드림저니 국화상까지 봤는데 몸부림치는 오타쿠가 됨....,.
....
아아아악
으아아아아악


신년.... 인데 토레나가 무리하고 있으니까 저니가 찾아옴...ㅠㅜㅠ 노크소리도 못 듣고 있었으니.... 저니가 커피 타주고 일을 잊기 위해서 게임도 함... 트럼프 게임. ..인데 저니가 이기면 토레나가 생각하는 아네고에 대해서 말해주고... 토레나가 이기면 질문 하나 무조건 답해주겠다고 함... ..., 무슨 생각이지???? 싶었음....


결국 토레나가 아슬아슬하게 이김.... 근데 자기가 이길거라 생각 못해서 급하게 취미나 서툰것.... 질문 생각해내는게 넘.... 웃기고 상냥해요...ㅋㄱㄱㄱㅋㅋㅠㅜㅠ 선택지 취미를 골랐는데 SNS 얘기가... 나왔네요ㅋㅋㅠㅜㅠ 이거 신년 이벤트였어????


이런저런 얘기 나누고 재밌었다... 저니가 꼭 의도를 숨기고 있진 않나봐. 꼭 갚아야지. 내일부터 열심히 하자! 힘내는 토레나.... 크악 귀여워


그리고 저니는... 오르에게 차를 내어주면서 토레나 이야기함... 역시... 져준거구나... 무섭다....싶었음...ㅠㅜㅠ

으아아악 드림 저니 육성스 읽을수록 맘이 복잡해짐.... .,....., 으어어어


저니 토레나는 저니를 사랑하는 거 같은데요.....(적폐)
저니는... ... 호감?... ? 같아요....? ㅋㄱㄱㅋㅋ큐ㅜㅠ
엔딩... .까지 가면 갈피 잡히겠죠...덜덜덜)))


저니 육성스., 좋아하는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렉걸림...
.....크아악

아니....아니..... ....... . ,
타카라즈카 기념 전후로....너무 아름다운 말과 문장들이 오가서.....진짜 격하게 몸부림 치는중..... .....,... . ..,.
아아아악 아름다워!!!!!!!!!


사이게가 담당 우무 3년치 텍스트를 말아서 주니까... 그 속에서 일어나는 변화...... .상호작용...... 보고 아름답다!!!! 오열하게 됨.....
....
...........털썩



너무 과부하......,..라서 말이 잘 생각이 안나는데...... ..,..
폭풍과 대치하며 여행을 지속한다. > 팬들과 드림 저니 자신과 트레이너의 꿈을 꾸게하고 꿈을 이루는 여행을 한다.... 로 바뀐게 넘 아름다움.....,. 나레이션도 하늘, 계절, 날씨로 빗대고 드림 저니를 나그네로 비유해서 넘 좋음...,
..., 드림 저니를 변화시킨 중심에 토레나가 있다는게 정말.... ..좋아요.... ..., 하...,.(머리 부여잡고 뒹굴기.....)

토레나.... 많이 울고 아방한 이미지였는데... 일본 더비 치르고 저니가 여행을 이르게 끝낼 가능성을 봤다고 들려주고 난 후로....많이 바뀐거 같음... 메지로가에서 트레이닝 같이 받을 때도 여름합숙때도 저니랑 닮아가는 것처럼 보였음(모든걸 집어삼키는 느낌..).... 그래서 갑자기 어두워지는 연출이 점점 안보이는것도... 이제 토레나는 저니랑 같이 어둠 속에 있어서 그런가 싶네요...


도리쟈 육성스만 해도 (좋아서) 뇌 과부하 걸렸는데 님최애. 더 얹어드릴게요. 하고...저니랑 보드카랑 브라이트까지 있으니까 승천......하겠다....,. .....
아... 너무 배불러요.. 좋은데... 진짜... 행복한데...ㅠㅜㅜㅠㅜㅠ

나는 변화가 무서운데.... 더군다나 내가 자각하지 못하는 사이에 남이 먼저 알아채는 변화는 더 무서운데...

저니랑 토레나는... 내가, 네가 변했나봐. 담담히 받아들이고... 힘든 여정이어도 꿋꿋하게 나아감... 정말 대단하고... ....그래서 더 행복했음 좋겠다.. . 꿈을 이뤘으면 좋겠다... 보고 싶은 경치를 보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다고 바람...
. .,.
....흐어엉
....흐어어엉ㅠㅜㅜㅠ

드림저니랑 토레나...
. ,. .,
둘이 서로.....
..... ...,..
아끼고 사랑하는거 같은데요...

.......
....
......,... .!!!!...!.!.!!!!(몸부림 침)


아련한 눈으로 천장 보고 있음. ...
....,..마음이 힘들어요
... 으아아아 아아아악
이.... 이 분위기 뭐야.... 아아악
언제 내가 안보는 사이에... ....ㅜㅠㅠㅜㅜㅜㅜㅜㅜ

(드림 저니 굿엔딩 본거니 걱정ㄴㄴ)


......., ,.....,..
내가 지금 뭘,.....,...

무엇을,... .본걸까. ,
.....,......
....
이렇게 취향 스트라이크존을 빡세게 말아준다고....
.....,
,..,. 아아아악 아름다워.... .....
머리부여잡고싶어....

(드림 저니 육성스 긍정적인 반응이니 걱정ㄴㄴ......하시길.. )

... 내가 지금 고백을 보고 있는건가...
천장을 한참 바라봄....
상호합의된 법적구속력없는 계약이라니....
으아아아아
꼭... 제가 주례 서있는 줄 알았어요?????(아닙니다)
아아아악!!!

제가... 페어 중 한명이 물리적으로 떨어져있는 상황에서 상대의 습관.... 상대가 자기에게 주었던 것들을 회상하면서... 자기도 똑같이 행동하고 기억하는... ....모먼트에 정말 환장하거든요.. 하...
....,. ....
그리고 자기 곁으로 돌아오는 상대를 맞이하는게... ..... 아아악 이 신뢰와 의존....관계 넘 아름다워... ,.... . 흐아아아아아ㅠㅜㅜㅜㅠㅡㅠㅠ

변화한 결과 둘 다 자기자신을 잃었는데도 함께??? 여행하고 싶다????
정말.... .....정말. . ..... ㅠㅜㅜㅜㅠㅜㅜㅠ좋다........ .....


아... 힘들어........갑자기.... 크리스마스에서??? 아리마 기념전에???? 아리마 기념 후에??? 굿엔딩에???? 님 취향 저격만 갈아넣었습니다♡ 하는게 어딨음.... 사이게가.... 두려워... 흐어어어엉ㅜㅜㅠㅠㅜㅠㅜ


요즘 드림 저니 얘기밖에 안하죠.., ...
...
근데 이렇게까지...? 이렇게까지??? 취향일줄 몰랐어요...
...엉엉ㅠㅜㅠㅜ


나는.....정말 큰일나는줄 알고 덜덜덜덜 떨었어... (이사람 진짜 쫄보라서 그럼)


해피엔딩이라서 정말 다행쓰....
드림저니와 토레나 복복복...

흑금.... 좋은 느낌....
상냥한 목소리와 그렇지 못한 연출....
정말 좋은 느낌..


4% 실패.... 했는데 역시나 아픈거 잘 티 안내는구나 저니......
......
쉬어어어


저니... 몸조심! 때도 두통으로 우울... 에도 아픈거 잘 티 안내는데...

레이스 피로+피부상태가... 보니까 너무 미안함........ . ... 으악 토레나가 미안해애(뉴트랙을 없애야...)


저니 양호실 스크립트 보고 빡빡웃음....
꿈이지만 스칼렛 플래시 카와카미 모아두고 하는 말이 넘 웃김., .,...ㅋㄱㄱㅋㅋㅠㅜㅜ


토레나: (대충 서늘한 말 하고 있음)

저니: 후훗, 온화하지 않은 말투네요. 누굴 닮았는지...

ㅋㄱㅋㅋㅋㅠㅜㅜㅠ 당신이잖아요 서로 닮고 있잖아요 으아아아


저니트레... 서로를 쳐다볼때 애틋...하게 볼거 같아서 순애 오타쿠는 울고 마는 것입니다.......
....크아아악


저니....시니어 신년.... 어떤 선택지를 골라도 토레나가 ( )한 말만 해서....무력하게 움.... ....,....... (너무 취향이라서 오열)
ㅇ(-(


지적이고 차가워 보이는데 초면인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상냥한 아가씨......가 뒤에서는 누구도 건들 수 없는 최강자이고... 자기 영역 안에 있는 사람에게 자비로워지는 순간이 좋다....,

(@: 왤케 구체적이에요)

게임이 날 이렇게 만들었따(뻔뻔)

자비를 베푸는게 순간의 변덕이었다가 점점 진심이 녹아들면 정말.... 좋다.....


보드카랑 저니 팀레 상호대사 없나....웃


아리마 기념 보고 크아아아아아ㅏ아악 오열하고 넘어갔는데... 오뉴이상 실황 보니까

'그 어느 때보다 가까이서 향이 느껴졌다'

이 부분에서 폭주하시길래
뭐지???? 생각해봄....

그 어느 때보다 물리적으로 가까이....?

어.... 그럼 평소 일상에서 유지하던 거리보다 더 가까이 다가갔다는 건가??? 저니가??? 토레나에게???

....
.......얼마나 가까이 갔는데???
연출은 검은 화면밖에 없었는데....
둘이 무슨 행동을 한거야...????

뒤늦게 상상력 폭주해서 괴롭네요.....ㅋㅋㄱ큐ㅜㅠㅠ


드림저니 갠스 5화보고 있는데...
이게 무슨...
뭔.... 뭔일이야!!!!!!!!!!!!
으어
으아아아악!!!!!ㅠㅜㅜㅜㅠㅜㅠ



드림저니 갠스 5화...
토레나는 열심히 공부함...드림저니가 주는 배려의 진의를 생각해보고...그가 놀랄 정도로 성장하겠다고 노력함....

근데 저니는 그런 토레나를 지켜보고 있음... 그를 솔직하고 성실하고 노력가인.... 훌륭한 토레나라고 생각하고 있고.... 지금처럼 토레나 본인 그대로... 어떤 여행을 하든간에 처음 만났던 때 그대로 변하지 않기를 바라..,

......

.....????????? 이게 무슨...
....으아아악


드림저니 갠스 7화......,.. ....,.. 보는데....
,......

아아아악!!!!!!!
아름다워!!!!!!!!!!!!

우와......, ....,드림저니 스크립트 작가님...
사랑합니다....
제 취향을 갈아넣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갠스도 육성스도 짱이에요 정말...,.
정말 좋아요........ ..,.



클리셰처럼 토레나쪽이 일방적인 애정? 갖고 있고 저니쪽은 토레나는 이용가치가 있으니 곁에 두겠다... 인줄 알았음... 그러다 클래식 후반쯤 신뢰가 쌓이고 정들어서 와아 드디어 쌍방이다~ 맛도리~~ 라고 생각하며 저니트레를 먹음

근데 갠스 5화를 틀고? ??????? 충격받음... 이어폰 끼고 있던거 홱! 던짐... 아니... 쌍방이었어?????? 만났던 때부터???? 육성스 시작때도 쌍방이었다고?????

오열.....

아직 6화 7화도 안 깠는데 충격 먹음... 대체 어디까지 아름다워질 셈이지????? 어디까지???? 정말 무서웠다.......
(사이게: 아직 두 발 더 남았다^^)

앗.
아앗...
너무 아름답다.
....

@: 좋으면 좋다고 말하세요.

네 좋아요!! 사랑합니다!! 작가님!!
너무 취향 저격이라 오열하고 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




저니 인형뽑기 성공...스크립트 보니까 토레나랑 서로 "당신은/너는 상냥해." 말하고 있음...ㅋㄱㅋㄱㅋㅋㅠㅜㅠ 이 관념적 쓰담쓰담 뭐야ㅠㅠㅜㅜㅠㅠ

저니가 인형하고 어울린다고 말하는 토레나 빤히…ㅋㄱㄱㅋㅠㅜㅠㅜㅠ


저니트레는 순애다..... ,...


신뢰는 정말 아름답구나... .......,
....온천여행권을 줘라 사이게......!!!!


앞으로도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시겠습니까? 질문 다 듣기도 전에 서로를 위해 생각하고 행동하는 저니트레가 실존???????
ㅇ(-(


저니트레는 서로를 믿고의지한다구요 내가 봤다구요오 (털썩)


저니랑 토레나 보고서 제가 이 이야기를 봐두 될까요 극상의 맛이지만 둘만의 비밀로 남겨둬야 되지 않나.... ㅠㅜㅜㅡㅠㅜ아 마히따

드림저니 육성스와 개인스... 보고 저니트레 인상변화?

>우와 무서워...
>앗 아름답다...
>어...? 여기서 더 아름다워져? 크악 맛있다...
>?????????
>어디까지 아름다워지는거죠???????
>으어???????
>신뢰란 아름답구나...<<지금 여기


저니... 토레나 보고 귀엽다고 함.... ...,
그럼 이미 끝난게 아닌지????? (털썩)

저니: 당신은 참으로 순수하고 성실한 분이에요. 후훗, 귀엽네요.

그걸 본 나: 으에???????

드림 저니 좋아하는 요소 나열해봄...

>상냥함. 남 잘 챙겨줌.
>바닥이 가늠 안될 정도로 어두운 면모가 있지만 드러내지 않음.(선 넘은 사람은 제외)
>트레이너에게는 상냥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함.(거짓말도 섞임)
>언니임!!!!!
>단신이지만 카리스마 있음.
>안경!!!+안경줄!!!!

왤케 취향인 요소가 많지...? (오열...ㅠㅜㅠ)

추입우무를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후후 드림 더 팔일 없겠지?<브라이트 등장
하하 더 없겠지?<이나리 등장
더이상 없...<드림저니 등장

나: (오열....)

@: 행복하시죠?
네...

맞습니다....독보적인 마이페이스라서 진짜 매력적이죠....ㅠㅜㅜㅠ

(취향투명하다는 툿 받기)
ㅋㄱㅋㅋㅋㅠㅜㅠ 감사합니다아 (꾸벅)

지적이고 차갑고 가끔씩 웃어주고... 속 모르겠고 안경 쓴 미인캐...
좋아하는 걸 숨길수없음... 크윽


그러고 보니 몇몇 저니 연성에 송곳니...가 있었는데 저는 인겜 모델링에서 본 적이 없어서... 동인적 해석인가?? 헷갈리네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잘 어울리긴 해요...착장이 고성 지하 서고에 있는 뱀파이어 느낌이니까.... . .., 마히따

으어어어 저니한테 물리면 큰일.., 날거 같은데요.. ....(짱 무서움. 안전이 보장되지 않을 거 같음. 그냥 무서움.)

조그만....저니...
귀여운데 자세히 눈을 들여다보면 무서움. ..
.....
팬레터 쓴 아이의 말이 맞는듯...
태양 같기도 하고 블랙홀 같기도 하다...

이 모션 뭐지..... .멍 때리다가 봤는데 넘 아름다워서 기절.........

................
트레이닝 하겠다고 하는 저니랑
트레이닝 하지말고 안정을 취하라는 토레나....
저니가 이렇게 토레나 상대로 쏘아붙이는 눈빛... 본 적이 없는데.... .......
결코 물러나지 않는 토레나도 좋다......
.......
그래 내 잘못이다 내탓이야아아ㅏ악 미안해애ㅠㅜㅜㅜ

저니 3연속 출전: 슬슬 스케줄 상담을 해드릴까요? 자, 앉으세요.

4연속 출전: ...알고 있죠?

(파파고 이슈로 정확하지 않음)

....진짜 트레이너 묻을 준비 하는건가....(과장 첨가) 싶었음... 무서웠어요...ㅠㅜㅜ 뉴트랙도 같이 옆자리에 묻어주세요....빵긋

진짜 저니는.... 스토리 보는 지점마다
에?
에엥...?
에!1!!!
캐해 추가되는게 많아서 재밌게 먹었다죠... 행복함))

아 저니 연속 출주 대사 명령조였군요...
덜덜덜))

묻어버릴거 같음...
...
무섭다(그치만 좋아)

꺄아아악 토레나 빨리 무릎 꿇어...

"연상"...
...... 좋은느낌.....
(@: 토레나가 지금 구워지고 있는데요)

연상에게 명령하는 연하....(합당한 이유)
Oh.......
(토레나가 위험한데 와쟙 먹고있음.....)

드림 저니 연속 외출이벤트….


"역시 가르치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있어서 당신과 같이 솔직한 분은 매력적입니다.

의심하지 않고 다 흡수해버리니 그만 지혜의 물을 붓고 싶어지네요."

"그렇지만 기억해주세요. '어중간한 지식만큼 위험한 건 없습니다.'

선생님은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선택할 것. 약속, 해주실 수 있을까요?"

>"알겠습니다, 저니 선생님!"

"이런, 제가 선생님입니까?
상대를 선택하라고 한 지 얼마 안 됐는데요."(웃으며)

"좋아요, 모처럼 지명이니.
다음에도 또 새로운 세계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후훗... 그래서 충고한 것입니다. 저를 따라오면 후회해요, 라고."

저니의 말에 입술을 깨문다. 언제부터 그녀의 손바닥 위였을까. 그래도–


"하하...! 이지경에 이르러서 아직도 그런 생각을!"

"정말 당신은 사랑스럽네요."

"괜찮아요, 앞으로도 제가 천천히 알려드릴테니까요."


이게... 뭐임... 너무 아름답고 무서움.. , 덜덜덜

공포를 느껴도 호기심을 잃지 않고 새로운 것에 손을 뻗으려고 함....
저니는 그런 토레나를 즐겁다는 듯이 바라봄...  ...
으아아아악

토레나 상대로는 장소를 철저하게 선별해서 데려가는 느낌....
어떻게 되든 절대 다치지 않게 해줄거 같음...  ,....

"속는 것보다는 속이는 게 더 재밌기도 하고요. ...농담입니다."(웃으며)

ㅋㄱㅋㅋㅠㅜㅠ 이 말처럼 토레나를 적절히 속이면서 토레나가 어디까지 가나 지켜보는데 재미 붙인거 같음...ㅠㅜㅠ 그렇다고 막 굴리지는 않고 진짜 아끼는 느낌이 남...  ...

어케 이런 캐릭터가...????
ㅠㅠㅜㅜㅜㅜㅜㅠ(오열...)

저니 육성스...

크리스마스-아리마 기념-굿엔딩이 저의 취향 스트라이크존 직격타였습니다...
...빵긋

"종속이 아닌 신뢰로써" - "어디까지든 따라갈거야. 나는 너의 트레이너니까." - '오랜만에 커피를 내리고 손목에 향수를 뿌린다.'

악 아름다워!!!!!!!!!!!!!
개인스토리 4화와 아리마 기념 수미상관은 보고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1회차때는 깨닫지 못함... )

굳이 말로 계약할 필요는 없었는데 한 이유는 저니의 업보 때문에 그러겠죠.... 개인스토리 4화에서 다시 계약하러 갔을때는 주도권도 저니가 쥐고 있었음... 계약하면서 저니가 "당신 자신이 원한 거예요." 말했을 때 토레나는 '내가 잘못된 선택을 한 건가? 하지만 저니를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렇게 되는게 정해졌을지도 모른다.' 생각했음. 토레나 쪽이 어쩔 수 없다는 뉘앙스가 강했음. 근데 아리마 기념에서 토레나는... "내가 그렇게 원했어." 라고 진심으로 말함.... ....,.  . 으아 아름다워요....  ... ,.

'당신을 진심으로 신뢰합니다'를 이렇게.....  ..아름답게 변주할 수 있다니 정말 최고........ .....



아름다운 저니 육성스와 굿엔딩을 보면 볼수록... 개인스토리의 저니의 행동이 너무....위험하지 않았나... 생각해요...육성스 진행하다 보면 저니도 분명 모르는게 있었는데... 자만하지 않았나...? 생각이 조심스레 듬...  ,...

아니 나도 뒤늦게 생각한 거지만...
처음부터 어긋났으면 어쩌려고...? 계획이 틀어져서 돌이킬 수 없었으면 어떻게... 하려고??? ..... ㅠㅜㅠㅠ

상상하다 마음 아파서 그만둠...  . .
해피엔딩이라서 정말 다행이다..... .....

ㅡㅡ

우와 정말 열심히 몸부림쳤군요… 이거 하나만 더 말하고 끝내겠습니다.

신뢰는 아름답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