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소설 연재 커미션 안내

당신만을 위한 소설 연재 커미션

백야 글공방 by 백야
16
0
0

백야 글공방 소설 연재 커미션

창작 관련 전공자 백야의 소설 연재 커미션.

※ 커미션 작업물의 저작권은 작성자 백야에게 있습니다.
무단 배포, 2차 수정, 저작권 표시 삭제, 상업적 사용, 협의되지 않은 굿즈 및 회지 제작 등을 금합니다.

슬롯 안내

○ ○

한 번에 최대 두 개의 소설을 연재하며, 하나의 작품이 완결된 후 다시 슬롯을 받습니다.
슬롯이 전부 차있는 경우, 문의 주시면 완결 예정 날짜를 안내드리며 예약이 가능합니다.
슬롯 예약은 슬롯이 비는대로 순차적으로 연락드립니다.

진행 과정 안내

문의 및 상담 진행 ▶ 기본 자료 전달 ▶ 연재 진행 (글리프) ▶ 연재 종료 후 합본 전달

  • 원하시는 등장인물, 원하시는 장르와 플롯을 토대로 연재를 진행합니다.

  • 한 편에 기본 5,000자로, 500자 내외의 오차가 생길 수 있습니다.

  • 시작 전 원하시는 편수에 맞춰 적당한 편수를 논의한 후, 해당 편까지 기승전결에 맞춰 연재합니다.

    • 최소 1회 단편부터 받습니다.

  • 연재는 주1회로, 신청자께서 원하시는 요일과 시간에 글리프에 유료 업로드됩니다.

    • 매 화 댓글 혹은 하단 구글폼을 통해 캐릭터 해석 등에 대한 피드백을 주시면 다음 연재 회차부터 해당 사항을 반영합니다.

    • 주1회가 아닌 그 이상의 연재를 원하실 경우, 소액의 추가금이 있습니다. (하단 금액 안내 참조)

  • 결제는 기본적으로 글리프의 매 회차 연재분을 구매하시는 것으로 진행되며, 연재 종료 후 PDF 합본을 별도 전달드립니다.

    • 회차별 결제가 아닌 선결제를 원하시는 경우, 별도 결제 페이지(크레페 결제요청 혹은 글리프 유료글 발행)를 안내드립니다. 선결제시 원하실 경우 글리프가 아닌 메일 뉴스레터를 통한 연재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연재가 종료된 작업물은 초반부가 샘플용으로 공개전환될 수 있습니다. 샘플 사용 여부는 완결 합본을 드리며 함께 여쭤보며, 비공개를 원하시는 경우 그 때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1차, 2차, 드림 등 다양하게 가능합니다.

익숙하지 않은 장르의 경우 작품 및 캐릭터 해석의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장르의 경우 사전 문의 부탁드립니다!

19금 이상의 수위는 받지 않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읽기 쉬운 문체를 지향합니다.

최근 샘플이 업데이트 되지 않았으나, 기존의 문체 확인은 포스타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posty.pe/s2f264c

금액 안내

  • 1회차당 60,000원 (공미포 1,000자 당 12,000원)

    • 작가 재량에 따른 글자수 추가에는 별도 비용이 없습니다.

  • 주 2회 이상 연재시 회차별 5,000원 추가 (주2회 연재시 회차당 65,000원 / 주3회 연재시 회차당 70,000원)

  • 캐릭터나 세계관 해석 등에 대한 컨펌 요청에는 별도로 비용이 추가되지 않습니다.

    • 연재 도중 댓글이나 작품 하단 구글 폼, 사전 안내되는 오픈카톡 등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다만 사전 논의된 시놉시스가 아닌 아예 다른 시놉시스로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는 추가금이 논의될 수 있습니다^.ㅠ

문의 방법

오픈카톡

크레페

카테고리
#기타
추가태그
#커미션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