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공지 문서의 트리거 워닝 확인 후 열람 바랍니다.

wisp by wisp
113
0
0

‗ 기술의 발전은 역설적이게도 생명체의 종말을 의미했다. 우리는 그 모든 혼돈 속에서 살아남은 최후의 인류이다.

‗ 이곳은 유토피아. 과학자 이현우가 만들어 낸 거대한 지하 복합 단지이다. 망가져 버린 지구에서 생명체가 살아 숨 쉴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

‗ 우리가 어떠한 이유로 이곳에서 살게 되었는지는 알 수 없다. 이 지하 복합 단지는 건설된지 벌써 이백 년도 넘었으니 부모님의 부모님의 부모님이 이곳에 초대받은 이유 따위 아직까지 전해질 리 없다.

‗ 어찌 되었든, 이곳은 살아가기에 더할 나위 없이 훌륭하다. 하늘에 떠 있는 인공 태양과 구름 덕에 늘 적절한 기후가 유지되니 먹을 것 또한 풍족하다. 다양하게 구성된 환경 덕에 지루할 틈도 없다.

‗ 이곳에서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이라곤 자신에게 주어진 역할에 맞추어 적절한 노동력을 제공하는 것뿐이다. 그 외의 시간은 무얼 하든 자유이다.

‗ 우리가 신경써서 지켜야 하는 것은 딱 하나다. 인공적으로 조성된 환경 탓에 다소 피로해질 수 있으니 종종 헤드셋을 착용하고 명상을 할 것. 매일 한 번씩 갖는 명상의 시간 덕에 이곳은 평화롭게 유지된다.

카테고리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