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는 할 수 있다!
여유로운, 마법소년/소녀, 과거, 중학생 이상
캐릭터 디자인 합작 프로젝트 by 인류애
6
0
0
세계관
- 마법사 중심 사회. 지학(15세)이 넘은 아이 중 소수만 마법을 깨우친다.
그런 세계에서 마법은 권력. 양반가 사람은 제 자식이 마법을 쓰지 못할 경우 내치고 그 자리에 평민 아이를 양자로 들여 키운다. 이 세계에서는 더는 '좋은 핏줄' 이라는 게 의미가 없다. 다 갈아치웠으니까. 더군다나 양반가는 마법의 권력 유지를 위해 양자로 들이지 않는 평민 혹은 노예의 아이는 모두 죽이는 짓도 망설이지 않는다.
마법사
- 마법사는 상징물 하나를 받아들여 마법을 사용한다. 낮의 힘을 받으면 태양처럼 뜨겁고, 밤의 힘을 받으면 달처럼 신비하며, 새의 힘은 깃털처럼 은밀하고, 바다의 힘은 알 수 없을 만치 넓고 깊다. 꿈의 힘은 더 없이 매혹적이다.
캐릭터 가이드
- 현대식 복장 금지, 그 외 동/서양을 가리지 않음
- Only 부유한 양반가 자녀. (입양 설정 불가)
- Only 마법사
- 속성은 자유롭게. 다만 캐릭터 디자인 시 선택 속성의 키워드를 무조건 사용해 주세요.
- 15살 이상, 성인 가능
- 성별 자유
- Only 인간
질문 상시 받음
- 낮 (공석)
- 바다 (준비 중)
- 밤 (준비 중)
- 꿈 (준비 중)
- 새 (공석)
- 카테고리
- #기타
댓글 0
추천 포스트
가비지타임
3